[브롤스타즈] 두 번째 크로마틱 브롤러 <서지> 획득!

2020. 7. 17. 23:50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드디어! 브롤 패스 시즌 2 '괴물들의 여름'의 크로마틱 브롤러인 '서지'를 획득했습니다!

벌써 브롤 패스 30티어 달성해서 얻었냐고요? 아니면 혹시 현질 달렸냐고요?

 

ㄴㄴ. 일반 패스 보상인 일반 상자에서 나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글은 무과금으로 서지를 얻었다는 자랑글입니다.

 

서지 얻을 때까지 모르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브롤 패스 미구매 상태에서는 크로마틱 브롤러가 전설급의 확률이기는 하지만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등장한다는군요.

이럴 줄 알았으면 시즌 1 때도 그냥 미구매 상태로 쭉 밀어보고, 그래도 게일이 안 나오면 브롤 패스 구매할 걸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 사실 제가 브롤러 운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안 나왔을 것 같기는 하지만요.ㅎㅎ

 

뭐, 이미 지난 건 지난 거니 잊어버리고, 기분은 좋네요.

다만, 이렇게 서지를 획득한 바람에 브롤 패스를 구매하면 30단계 보상으로 서지 대신 대형 상자를 지급해 줘 효율이 급격히 떨어진다고 하는데, 브롤 패스를 구매할지 말지 고민되네요.

브롤 패스의 주 목표인 크로마틱 브롤러는 이미 얻었고, 70단계 보상인 '메카 팔라딘 서지' 스킨은 퀄리티가 별로라고 하고, 다른 주요 보상인 핀도 제가 인게임에서 핀을 꺼놓고 플레이하기에 필요가 없고요.

안 그래도 패스 구매할 보석도 부족한데, 그냥 다음 시즌 패스 구매하기 위해서 보석 쟁여놓는 것이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서지는 얻었으니, 패스 마지막 단계까지 밀어놓고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