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신규 가젯 열 가지 추가

2020. 7. 19. 16:08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https://cafe.naver.com/brawlstars/588734

 

브롤스타즈(Brawl Stars) 2...

즐거움이 별처럼 쏟아진다! <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2020년 7...

cafe.naver.com

7월 8일부터 10주 동안 기존 가젯 외의 새로운 가젯이 매주 하나씩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가젯은 열 가지로, 가젯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로우 - 둔화 독: 중독 상태의 모든 적을 2.5초간 느리게 만듭니다.

페니 - 선장의 나침반: 포탑이 페니가 현재 있는 위치로 즉시 포탄 5개를 발사합니다.

보 - 와이어 함정: 설치된 지뢰를 즉시 폭발시킵니다.

모티스 - 생존용 삽: 4초 동안 재장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엘 프리모 - 유성우 벨트: 가장 가까운 적에게 유성우를 떨어뜨립니다.

제시 - 반동 억제: 터렛을 과충전 시켜 5초 동안 공격 속도를 두 배 증가시킵니다.

발리 - 약초 칵테일: 회복 포션을 던져 범위 내 아군을 회복시킬 수 있는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중첩 불가)

쉘리 - 집중 사격: 다음 일반 공격의 범위가 좁아지고 길어집니다.

파이퍼 - 가정용 레시피: 다음 일반 공격이 유도탄으로 바뀝니다.

다이너마이크 - 화약 주머니: 다음 일반 공격이 1.5초간 적을 기절시킵니다.

 

7월 8일에는 크로우의 두 번째 가젯 '둔화 독'이

 

7월 15일에는 파이퍼의 두 번째 가젯 '가정용 레시피'가 추가된 상태입니다.

아직 내부 밸런스 테스트 중인지 모든 브롤러가 아니라 열 명의 브롤러만 신규 가젯이 공개된 상태인데요, 기존에 가젯이 공개됐을 때도 밸런스에 대해서 말이 많았는데, 가젯을 또 추가하면 게임 내 밸런스가 어떻게 될지 감이 안 오네요.

 

https://youtu.be/KG4-9oyxhoo

여담으로 파이퍼 신규 가젯이 공개되기 전에 위 파이퍼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었는데, 저 영상을 처음 볼 때는 가젯 목록이 전부 공개된 줄 몰라서 파이퍼의 신규 가젯은 폭탄을 원하는 위치에 투척하는 형태일 거라고 예상을 했더랬습니다. 결국 파이퍼 가젯은 유도탄이긴 했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