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꿀팁★ 266주 차 선술집 난투 <과거를 엿보며>

2020. 7. 18. 12:15게임/하스스톤

2020년 7월 16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266주 차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는 <과거를 엿보며>입니다.

 

9개의 직업 중 한 직업을 선택해서 해당 직업의 기본 카드와 오리지널 중립 카드만을 사용하여 덱을 구성해야 하는 난투입니다. 이때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카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심플한 능력의 카드들밖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이번 난투는 다른 난투에 비해 다소 담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팁이 있는데요, 이 난투에서는 클립보드에 복사한 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원래 선택할 수 있는 아홉 개의 직업 외의 악마사냥꾼 덱도 복사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하스 인벤이나 따악 같은 곳에서 아무 악마사냥꾼 덱이나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악마사냥꾼의 우수한 영능과 기본 카드들을 이용하는 덱을 짤 수 있습니다.

 

원래 난투 룰 때문에 난투의 성격 자체가 담백하기에 돌냥이나 위니흑이 보통 이 난투에서 성행해야 할 텐데, 악마사냥꾼이라는 생태교란종 때문에 생태계가 교란되고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카드가 제한적이기에 아무래도 기본 카드의 성능이 좋은 직업이 유리하죠.

 

물론 덱의 대부분이 중립 카드로 구성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오른쪽 운이 가장 중요하기는 합니다.

 

하여튼 악마사냥꾼으로 플레이해도 정상적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카드 팩도 정상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핫픽스되기 전에 미리 꿀 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