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2020년 5월

2020. 6. 2. 10:5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2020년 5월 동안의 브롤스타즈 결산 글입니다.

 

크로우의 가젯 '방어 부스터'. 이거 있고 없고가 너무 차이가 커서 그냥 1000코인 주고 샀습니다. 사용해 보니 정말 좋네요. 적이 진입할 때 받아치거나, 궁으로 진입할 때 혹시 순식간에 역전당하는 일을 확실히 방지할 수 있는 등 아주 유용합니다.

 

타라 스타 파워 '블랙 포털'은 상자에서 획득. 그냥 무난한 성능의 스타 파워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른 하나의 스타 파워인 '그림자 치유'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비 15랭크.

 

진 23랭크.

 

제시 22랭크.

 

스프라우트 10랭크.

 

5월 12일 파워 플레이 시즌 종료.

 

모티스를 워낙 안 해서 모르고 있었는데, 모티스는 기본 스킨 외에 무료로 해금되는 스킨이 하나 더 있더군요!

 

바로 '신사 모티스'입니다. 자세히 보면 브롤러 밑에 점 두 개나 양옆의 화살표를 통해 스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녀석한테 원체 관심이 없어서 모르고 있었네요. 그냥 기본 스킨에 모자를 쓴 것뿐이지만, 기본보다는 더 나아 보입니다.

 

엠즈 21랭크.

 

16500점 돌파. 이제 보니 배경이 10주년 기념 배경이네요.

 

모티스로 적 24명 처치. 어느 천년에 다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다 했더라고요. 다시 하고 싶다는 말은 아닙니다.

 

프랭크 가젯 '노이스 캔슬링 헤드폰'. 숙련된 프랭크 유저들에게는 정말 좋은 가젯이겠지만, 제가 쓰면 그냥 흥겨운 비트를 흘러나올 뿐입니다.

 

기념일 특별 상품. 슈퍼셀 10주년 기념인데, 10배 가치면 어땠을까 생각합니다. 너무 놀부 심본가?ㅎㅎ

 

아무튼 특별 상품 구매했는데, 구글 플레이 실버 등급을 달성했답니다. 흑우가 브론즈에서 실버로 진화했다!

실버 흑우부터는 구글 플레이에서 주간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알림도 안 옵니다. 놓치든 말든 그것은 그 사람 책임.. 겨우 3포인트 주는데 알림도 안 주고, 너무 쩨쩨하군요.

 

파이퍼 가젯 '자동 조준기'.

 

진 스타 파워 '영혼 따귀.' 일반 공격이 뭉친 상태에서 공격력이 300 증가하는 것만이 아니라, 6갈래로 나뉜 작은 공격도 공격력이 각각 50씩 상승한다는 점에서 아주 좋습니다. 진은 특수 공격 채우는 것이 어렵지 않기도 하고요.

 

그럭저럭 잘 나온 걸까요? 샌디가 안 나왔다는 게 아쉽습니다.

 

'핀 팩'. 이거 누가 사죠? 효율 너무 안 좋은 듯. 아직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도 없어서 더욱 살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스타파워 팸이 있으니 크레이지 난이도까지는 실패 없이 한 번에 클리어하는 게 별로 어렵지 않네요.

 

실버 흑우가 된 김에 5900원짜리 기념일 특별 상품도 질러버림.

 

틱 가젯 '예비 지뢰'.

 

모티스 15랭크.

 

5월 18일 시즌 종료.

 

대기 화면 배경이 10주년 기념 배경에서 타라의 바자 시즌 배경으로 바뀌었습니다.

 

'보석 더 많이 부탁해요'. 굉장히 비싸군요.

 

게일 얻은 이후로 이제 패스에서 핀도 얻었는데요, 이거 무조건 팀 채팅에서밖에 사용 못 하더라고요? 길드 채팅 같은 데서는 사용 못 하고요. 인게임 채팅 나오기 전까지는 핀을 살 이유는 정말 1도 없을 것 같습니다.

 

파이퍼 22랭크.

 

브록 22랭크.

 

오마에와 모 신데이루. 나니?!

 

6월 넘어가기 바로 직전인 5월 31일에 트로피 17000점 돌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