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020년 4월 기록

2020. 5. 9. 16:17게임/하스스톤

반응형

대충 4월 중반부터 찍은 스샷들이네요. 이 이전 4월 스샷들은 전장 1등 100회 달성했다고 좋아하는 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장 점수 7777점 찍어서 좋다고 찍은 스샷

8000점도 한 달 넘게 복귀 못해서 버둥대고 있는 주제에 7777이 뭐가 좋다고 찍은 건지, 거의 조삼모사 원숭이급 아이큐입니다.

 

4월 21일 너프-버프 소식들

이렇게 2단으로 너프를 먹고도 아직도 악사가 정규 승률 1위라니 참..할 말이 없네요.

 

4월 21일 패치로 전장 모드에서 밀하우스의 선술집 업그레이드 비용이 1 증가했었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골랐다가 대략 낭패..

 

여전히 선술집 리롤할 때마다 원하는 게 딱딱 나오면 2골드에 살 수 있으므로 사기지만, 지금처럼 기물 종류가 넘쳐나는 상황에서 그게 쉬워야 말이죠.

 

플래 8급에서 만난 친숙한 얼굴 바거

이세라로 전장 1등했지만 용덱으로 한 건 아닙니다. 요즘 용덱으로 이기려면 무조건 제루스 찬스를 노려야 할 듯..

 

톨 바라드 전투 26승

톨 바라드 전투는 재미있어서 많이 플레이하기는 했는데, 고대 차원문 개방도 갈아서 없고 마나 거인도 없어서 주류 마법사 덱에 비해 파워가 너무 떨어져서, 주류 덱밖에 안 남은 상황에서는 더 돌릴 수가 없겠더라고요.

 

4월 최종 등급은 다이아 9급입니다. 보너스 별 때문에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게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예전을 지금과 비교하면, 원래는 다이아 8부터 다이아 5까지만 올리면 되는 걸 지금은 맨 밑에서부터 올리려니 힘드네요.

물론 그 강력한 악사를 돌리면 금방이겠지만, 악사 재미도 없고, 대전보다 전장이 더 재미있고, 월 말에는 톨 바라드 전투나 주구장창 돌린 바람에..

 

그 탓에 이번 달에는 추가 별이 하나 줄어들었네요.

 

이제는 그냥 매달 뒷면은 수급해도, 5급 수문장은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대전 모드를 열심히 플레이하지도 않다 보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