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더블 토큰 주간

2020. 3. 2. 15:09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2월 27일 2월 27일 17시부터 3월 2일 17시까지 더블 토큰 주간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투 시 사용하는 토큰은 기존과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되지만, 전투에서 획득할 수 있는 토큰은 두 배로 지급됩니다. (브롤러 랭크 업, 레벨 업, 이벤트 티켓 사용 모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토큰 더블러를 사용할 경우, 획득할 수 있는 토큰의 수가 네 배로 상승합니다.


공지에서 '더블 토큰 주간'이라고 말하기는 했지만, 인게임에서 뜨는 용어로 보면 공식 명칭은 아마 '토큰 두 배 이벤트'가 맞는 것 같습니다. 이벤트 내용도 '토큰 두 배 이벤트' 때와 바뀐 점이 거의 없기도 하고요.

이번 이벤트부터 바뀐 점이라 하면, 이전에는 별도의 공지 없이 돌연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그나마 이제는 공식 블로그에서 공지라도 해 준다는 겁니다. 중요한 건 이벤트 시작 전에 미리 공지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를 시작하는 것과 동시에 공지를 올린다는 게 문제지만요.. 공식 카페에는 아예 공지 자체가 없고요. 브롤스타즈 공식 트위터에서는 이벤트 시작 시점보다 조금이라도 일찍 공지가 있어서 이 트윗을 본 사람들은 미리 일일 토큰을 모아 놓을 수 있었을 텐데, 트위터 안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이 손해를 봐야 하고, 이에 대한 다른 대안이 없다는 점이 참 불친절하게 느껴지네요. 부지런하게 미리 토큰을 얻어 놓은 사람이 손해 보는 구조라니, 이게 대체 뭔지.. 전 게을러서 토큰 보너스 200개 다 받았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