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마지막 신화급 브롤러 '미스터 P' 획득!

2020. 2. 22. 11:37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무심코 연 일반 상자에서 미스터 P를 획득했습니다! 이것으로 신규로 나온 전설 이하 브롤러는 다 획득해서 다시 전설 브롤러만 획득할 일만 남았군요.

미스터 P를 얻는 것은 이전부터 꽤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왜냐하면 현재 브롤스타즈 최고의 OP 캐릭터로 미스터 P가 당선되었었기 때문이죠. 심지어 2월 19일에 너프 패치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2월 20일 기준 Brawl Stats 통계를 보면 젬 그랩(승률 1위), 듀오 쇼다운(승률 1위), 바운티(승률 1위), 시즈 팩토리(승률 2위), 브롤 볼(승률 1위), 핫존(승률 1위)로, 대다수의 모드에서 절대적인 강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직접 사용해보면 사정거리가 너프당했음에도 불구하고 특수 공격을 동반한 압박 능력은 어디 간 것이 아니라서 여전히 강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미스터 P의 기본 공격 탄속이 그렇게 빠르지는 않아서 너프 이전의 최대 사정거리는 미스터 P의 주요한 전장 범위가 아니기도 해서, 이번 너프 패치가 그렇게 뼈아프게 다가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결론은 아직 충분히 OP로 보이므로, 더 너프되기 전에 미리 꿀 좀 빨아야겠습니다.


2월 18일에 파워 플레이 시즌이 종료되어서 스타 포인트 보상을 받았는데, 마침 '핑크 파이퍼' 스킨을 500 스타 포인트에 팔길래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얼마 안 되는 만큼 기본 스킨과 특별히 차별화되는 점이 없는 단순한 색깔 놀이 스킨이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