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히어로 지망생 맥스는 사실 XX 중독자?

2020. 2. 29. 00:04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최근에 출시된 신화급 브롤러 맥스의 브롤러 선택창 아이콘과 플레이어 아이콘 형태가 다른 것을 혹시 아시나요? 브롤러 선택창의 아이콘에서는 맥스의 입 주위에 아무런 특징도 없지만, 플레이어 아이콘에서는 맥스가 입가에 민트색 액체를 흘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맥스의 대사 중 피격 시 대사인 'Need more energy drink...'나 외관적인 특징을 보면, 플레이어 아이콘에서 맥스가 입에서 흘리는 액체는 아마 에너지 드링크로 보입니다. 맥스의 대기 모션이나 특수 공격 모션을 보면 평소에도 에너지 드링크를 많이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플레이어 아이콘에서까지 에너지 드링크를 질질 흘리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네요.

 

https://www.facebook.com/BrawlStarsKorea/posts/567039390693899/

맥스의 사망 시 대사 'Sugar crash!'에서도 맥스가 에너지 드링크 중독 또는 카페인 중독 상태라는 것은 거의 확신할 수 있는데요, 맥스는 설정상 슈퍼 히어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캐릭터라고 하며, 캐릭터 컨셉의 모티브도 히어로 캐릭터로 유명한 DC의 '플래시'로 보이는데, 사실은 건실함과는 거리가 먼 중독자라니 참 아이러니한 설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