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2020년 2월 챔피언십 챌린지

2020. 2. 19. 23:26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2월 8일에서 9일 하루 동안 인게임 챔피언십 챌린지가 진행됐었습니다.

 

챔피언십 챌린지는 지난 1월에도 열린 적 있지만, 저처럼 저번 챌린지에 도전하지 않았다거나 하는 이유로 아직 규칙에 대해 생소한 사람들은 느낌표 아이콘을 터치해 설명을 볼 수 있었습니다.

 

챔피언십 챌린지의 방식은 스테이지 1~5까지 총 15판을 이겨야 하며 4번 패배하면 탈락하는 식입니다.

 

15판을 승리한다면 다음 스테이지 진출 자격을 획득할 수 있고요.

 

특이한 점은 브롤러를 보유하고만 있다면, 그 브롤러의 스타 파워는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스타 파워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타 파워가 없는 브롤러의 스타 파워를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브롤스타즈 포스트에서 설명했으니 생략할게요.

 

도전에서 패배해도 위로 느낌으로 토큰을 조금 주기는 하네요.

 

1번 승리하면 주는 토큰이 그냥 토큰이 아니라 대형 토큰 10개라는 점은 정말 혜자스럽네요.

 

3승밖에 못해서 혜자스러운 승리 보상을 더 얻지 못한 것이 참 아쉽네요.

 

특별 모드기는 해도 이번 챔피언십 챌린지도 다른 일반 모드처럼 팀워크가 잘 맞는 팀원을 만날 거라는 운만을 믿고 그냥 랜덤큐로 돌렸는데, 역시 브롤스타즈에서 랜덤큐는 자살행위나 다름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했습니다. 아무리 대충 팀원을 짜도 조합도 안 맞고 실력도 함정이 많은 랜덤큐 상대로는 쉽게 꽁승을 챙겨갈 수 있는데, 뭐 하러 랜덤큐로 매칭을 돌렸는지 모르겠네요. 다음번에 챌린지 때는 반드시 미리 팀원을 구해서 매칭을 돌려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