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신화급 브롤러 맥스 획득!

2020. 2. 18. 12:40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한 땀 한 땀 박스를 까다가 신화급 브롤러인 '맥스'를 획득했습니다! 이전에 '비'를 얻은 후로 일반 상자 기준으로 대략 8~90개 정도 깐 것 같은데 드디어 새로운 브롤러를 얻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미스터 P'를 얻는 것을 더 고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은 아쉬운 결과입니다.

 

그래도 요즘 새로 출시되는 브롤러들은 컨셉이나 성능이 전체적으로 다 뛰어나서 맥스를 얻은 것에 그렇게까지 불만은 없습니다.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형의 캐릭터기도 하고요. 그래도 아직은 브롤러 파워가 낮은지라 본격적으로 사용하려면 좀 더 PP를 얻은 후에나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예전에 파워 레벨 1로 쉘리를 20랭크 만드는 컨셉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굳이 그런 식으로 컨셉 소재를 위해 작업하는 게 아닌 이상은 굳이 무리할 필요 없겠죠.

 

맥스를 얻은 것 외에도 니타의 스타 파워인 '하이퍼 베어'도 새로 얻었습니다. 스타 파워도 상자 일반 상자 기준으로 6~70개 깔 동안 하나도 안 나오더니 이제야 나오네요. 전부터 브롤스타즈를 하면서 느끼는 건데, 이번에도 새로 브롤러를 얻고 얼마 안 있어서 바로 스타 파워를 얻은 것처럼 은근히 브롤러든 스타 파워든 간에 하나 얻기 시작하면 상자에서 이런 것들이 연달아서 나오는 감이 있네요.

하여튼 하이퍼 베어를 얻었으니 이제 니타를 하이스트 모드에서 기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래 하이스트는 개인적으로 별로 즐기는 모드는 아니지만 하이퍼 베어를 하이스트에서 사용하는 것은 계속 고대하고 있던 터라 당분간 하이스트에 빠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