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달라란 은행 일반 모드 마법사로 전부 클리어! (스압)

2019. 12. 29. 17:23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5.25 작성 글


달라란 침공 제 3장이 열렸습니다!

 

고양이가 귀엽네요.

 

보라색 보석이 이뻐서 한 컷.

 

3장이 열리긴 했지만, 전 아직 1장 달라란 은행을 마법사로도 전부 못 깨서 이것부터 먼저 했습니다.

 

참고로 매 장마다 전 직업·영웅 능력·덱별로 전부 클리어해야 하는데요, 다회차 플레이가 좋기는 하지만 너무 똑같은 것만 반복하다 보니 그냥 노가다스러워서 힘들기만 하고 별로네요.

 

보물 선택 시간에 저번에 하가사한테 낚여서 집었던 라팜의 손이 또 나왔네요.

이번엔 걍 신비의 책으로 선택.

 

연금술사 웬디.

 

전문 요리사 아윌로.

 

참고로 '안녕나팔'을 사용하면 하수인이 안녕로봇, 안녕모듈, 광기로봇 중에서 랜덤으로 소환합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왠지 선술집에 여관주인이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비행 조련사 벨나라.

 

강제로 시간을 끄는 영능을 갖고 있습니다.

 

모 에니위스커스.

 

아, 안 집는다고요.

 

은행 털다 말고 같은 선술집에 몇 번을 들르는 건지..

 

발데라 하이본.

 

카자몬 스틸스킨.

 

여왕 왜그토글.

여왕이 아니라고 부정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토그왜글 와이프 맞는 것 같죠?

 

선술집에서 선택한 수군수군 버프는 침묵을 먹어도 안 사라집니다.

 

'불타는 기지'와 '불타라!'로 달라란 은행 클리어!

 

이제 '서리화상'과 '무작위 마법사 덱'만 클리어하면 됩니다.

 

무작위 덱이라서 덱이 뭔지 안 보여주네요.

 

키지 코퍼클립.

 

별 관찰 선택.

 

마레이 룸.

 

무작위 덱이지만 사실 1스테이지 시작할 때 덱이 정해지고 그것이 계속 유지되는 상태에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때마다 새 카드를 추가하는 거라서 사실상 완전한 무작위는 아닙니다.

 

위대한 아카잠자락.

 

안녕나팔 선택.

불멸의 엘리스트레이를 골라보고는 싶었는데, 버프 카드가 없어서..

 

선술집이 아니라 여관이네요?

바텐더 밥은 고정이지만, 선술집 이름은 매번 랜덤인가 봅니다.

 

모 에니위스커스.

 

운간 오드카인드.

 

수수께끼의 고서 선택.

 

요즘 달라란 침공 때문에 오리지널 여관주인보다 바텐더 밥 음성을 더 많이 듣게 되네요.

 

발데라 하이본.

 

노즈 팀버테일.

 

수많은 양초 선택.

 

무역왕 갤리윅스.

달라란 은행 막보는 무조건 왜그토글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갤리윅스랑 왜그토글 중에 랜덤으로 만나는 걸까요?

 

갤리윅스를 상대할 때는 상자를 깨서 동전으로 매 턴을 시작하면 편합니다.

게다가 갤리윅스가 동전을 상대에게 주는 카드들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추가적인 동전 수급도 아주 쉽습니다.

 

클리어!

 

이렇게 제 1장 달라란 은행 일반 모드를 마법사 직업으로 전부 클리어했습니다.

반복해서 플레이하는 게 은근히 힘들어서 언제 영웅 모드까지 전부 클리어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