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wl Stats - 브롤스타즈 전적 검색 사이트

2019. 12. 24. 14:17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https://brawlstats.com/

 

Brawl Stats - Homepage

Brawl Stats aims to help you win in Brawl Stars with accurate statistics and tips. Check Brawl Stars current and upcoming events. Best brawlers and tips. Players and clubs profiles with trophy statistics. Download Brawl Stats for Brawl Stars APP on Android

brawlstats.com

opgg의 브롤스타즈 전적 검색 서비스가 종료되고 나서 다른 쓸만한 전적 검색 서비스를 찾지 못했다면 Brawl Stats를 추천합니다.

 

Brawl Stats 사이트는 한글은 미지원하기 때문에 사이트를 이용할 때 언어의 장벽에 막힐 수 있지만, UI가 직관적이기 때문에 영어를 모른다고 해도 브롤스타즈에 대해서만 잘 알면 콘텐츠를 이해하는 것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래도 언어 때문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사이트 이용 방법을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전적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플레이어 태그를 알아야 합니다. 인게임 프로필에서 플레이어 태그를 찾아서 입력창에 태그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저의 플레이어 태그 #LQY2LPGP를 입력하면 위와 같은 통계가 뜹니다. 통계 항목에서는 자신의 최고 트로피, 현재 트로피, 3vs3 승리 수, 솔로 쇼다운 승리 수, 듀오 쇼다운 승리 수, 로보 럼블 최고 기록, 보스전 최고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트로피 성장 곡선, 최근 전적, 브롤러별 트로피 성적을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자신의 자신의 클럽 이적 기록까지 볼 수 있네요.(이적 날짜가 정확하지는 않기도 합니다.)


개인 전적을 보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추가 기능들을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맵 다음에 오는 맵이 무엇인지 미리 파악하면, 지금 진행 중인 맵보다 자신 있는 맵이 나중에 나온다면 전략적으로 트로피를 올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는 모드 별로 어떤 브롤러가 강세인지 파악해서 유리한 고지를 먼저 차지할 수도 있겠죠.

 

심지어 맵마다 개별 통계를 따로 볼 수도 있습니다.

Brawl Stats에서는 이처럼 개인 전적 외에도 브롤스타즈 플레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으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번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