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슈퍼 플레이

2019. 12. 16. 21:57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요즘 브롤스타즈를 하면 총 트로피 개수는 여전히 13000점대 아래에서 오르락내리락 중이어서 점수 올리기가 힘들지만, 이길 때는 또 화끈하게 이기는 경우가 많아서 여전히 브롤스타즈를 끊을 수가 없네요.

https://youtu.be/Y0i18HBEU1A

듀오 쇼다운으로 매칭을 돌리면 괜찮은 팀원을 만나기도 하지만 반대로 암 걸리는 팀원 때문에 고통받는 경우가 더 많은데요, 그동안 암에 걸렸던 이유는 사실 제 실력이 부족해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합이 잘 맞는 팀원을 구하는 것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그보다는 제 실력을 더 높여서 캐리를 하는 것이 근본적인 암 완치 방법인 것 같네요.

https://youtu.be/BFu_hi9aO_I

요건 다 진 게임 같아도 쉘리라면 0파워로도 역전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새삼 실감한 게임이었습니다. 하이라이트 모음집에서나 보면서 항상 꿈꾸던 플레이를 한 덕분에 지릴 뻔했습니다. 급한 분들은 1:40부터 보세요.


여기부터는 그냥 다른 잡담이에요.

 

 

비비 15랭크

낮은 랭크의 브롤러들을 키워야 기본 베이스가 되는 트로피 개수를 올릴 텐데, 비비 같은 브롤러는 정말 손에 안 익어서 플레이하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14000점을 찍으려면 브롤러 가리지 말고 골고루 연습하는 수밖에 없겠죠.

 

브롤스타즈도 이제 모바일게임치고는 서비스를 시작한 지 연식이 좀 된 게임이다 보니, 이벤트처럼 유저를 끌어들일 수 있는 콘텐츠들을 많이 개방하는 느낌입니다. 그 때문인지 게임 정식 오픈 초반에 고정 판매해서 논란이 많았던 레온을 다시 고정으로 판매했습니다. 뭐, 어쩌면 브롤스타즈가 정식 서비스된 지 1주년이 되었다 보니까 기념으로 판매한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브롤리데이'라고 1주년 기념 선물로 메가 상자를 주기도 했지만, 저는 별거 못 받았습니다.

 

이렇게 상자를 많이 열고 있는데도 별로 좋은 것도 안 나오고, 개별 브롤러 PP도 안 모여서 그냥 상점 특가로 파는 PP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보유 중인 대부분의 8레벨 브롤러들이 골고루 PP가 모자란데, 이게 뭔가 싶습니다. PP가 좀 편중돼서 나올만도 한데, 이렇게 골고루 나오다니.. 심지어 개인적으로 안 사용하는 모티스한테만 한 번에 3렙 정도 올릴 수 있는 정도의 PP가 모여 있는데요, 다른 캐릭터의 PP는 안 주고 왜 그따위로 쓸데없는 PP만 계속 몰아주는지 모르겠더군요.

 

하여튼 PP 사서 누굴 9레벨로 만들까 하다가 쉘리를 선택!

 

남는 PP는 코인 보상으로 돌려받았는데, 1PP에 2코인으로 보상이 굉장히 짜네요. 대충 PP의 2/3 정도는 못 썼는데, 약 25보석 정도의 가치가 겨우 254코인인가요?

 

보석이야 어차피 그냥 공짜 보석 모은 거니까 보석 날린 건 그렇다 치고, 고랭크에서 스타 파워 없이 쉘리를 돌리기 힘든 이유 중 하나가 쉘리 미러전을 하고 있으면 스타 파워의 유무가 확실히 전세를 가르기 때문인데, 그것 때문에 쉘리를 9레벨 찍었으니까 빨리 스타 파워나 나오면 좋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