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IV 칠흑의 반역자 출시 - 같이 하실 분 구해요

2019. 12. 6. 12:30게임/파이널판타지14

반응형

드디어 파이널 판타지 14의 5.0 확장팩인 칠흑의 반역자가 한국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칠흑의 반역자를 즐기려고 좀 일찍 귀가했더니, 서비스 점검이 오후 6시까지더군요...OTL

점검 시간은 당연히 보통 다른 게임들처럼 새벽에서 오전 정도까지 할 거라고 생각을 해서 그만...미처 점검 시간이 언제까지인지 알아볼 생각을 안 했네요.

 

칠흑의 반역자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D-5
칠흑의 반역자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D-4
칠흑의 반역자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D-1
칠흑의 반역자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D-Day

하여튼 지금 출시 기념으로 엄청 이벤트 혜택을 뿌리고 있는데요, 복귀 유저와 특히 신규 유저에게 부여되는 혜택이 장난이 아닙니다. 거의 3주 분의 무료 정액제랑 70레벨 점핑에 만렙 콘텐츠 장비 지급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정도면 제가 지금까지 키운 캐릭들은 전부 무의미해지는 느낌이 들 정도라서, 그냥 계정 지우고 새로 키울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뭐, 메인 스토리도 재미있으니 저는 천천히 즐기면서 진행해 봐야겠습니다. 애초에 게임이라는 것에서 시간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면, 게임이라는 걸 하면 안 되는 것 아니겠어요?

 

https://www.ff14.co.kr/invite/BB74153CDF63E5484128B90B5B2E0972

 

파이널판타지14에 놀러오세요.

함께하는 친구가 많아질수록 즐거워진다! 더욱더 강력해진 친구 초대 혜택을 만나보세요!

www.ff14.co.kr

글 쓰는 와중에 클라이언트 패치가 완료됐군요. 그럼 저는 파판하러 가봐야겠습니다! 같이 하실 분도 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