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버그? 기한 연장?

2019. 7. 7. 01:03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6.24 글


오늘 하스스톤에 일일 퀘스트를 하려고 접속했더니, 선술집 난투 3승 퀘스트가 날아오길래,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 선술집 난투를 플레이할 수도 없는데도 퀘스트가 날아오나 했는데, 실제로 선술집 난투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

 

들어가 보니 1052분 후에 종료된다고 하는군요. 분명 선술집 난투는 목요일에서 일요일까지일 텐데, 왜 월요일에도 선술집 난투가 열려 있는 걸까요?

 

난투 한 판을 하고 나와도 여전히 1052분 후에 종료된다네요. 혹시 게임 내부 시계가 멈춘 걸까요?

 

분명 월요일인데...

 

선술집 난투 퀘스트도 제가 알기로는 분명 선술집 난투가 오픈돼 있는 목요일~일요일까지만 날아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상하네요.

 

퀘스트는 정상적으로 깨집니다.

 

퀘스트 전부 깨는 동안 여전히 종료 시간이 줄어들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오류 같습니다.

 

그러다가 저녁에 다시 한번 접속해 보니, 시간이 줄어 있네요. 정상적으로 시간이 지나는 걸로 봐서는 오류가 난 게 아니라 정상적으로 시스템이 작동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스 인벤에서 관련 글을 찾아보니, 저번 주에도 월요일에 선술집 난투가 열려 있었다는 글이 있는 걸로 봐서, 이번만 이런 현상이 나타난 게 아닌 것 같습니다. 혹시 공지도 없이 잠수함 패치로 선술집 난투 기한을 더 늘린 걸까요?

 

관련 공지가 뜰지, 공지가 없다면 이번 주에 열리는 선술집 난투가 언제까지 열려 있을지 한번 두고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