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 포코, 페니, 엘 프리모, 제시 20랭크 달성!

2019. 9. 28. 15:09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브롤스타즈를 좀 쉬고 있었는데,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됐다길래 냉큼 켜 봤습니다.

 

그랬더니, 신규 전설 브롤러도 추가됐고 밸런스도 조정이 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https://youtu.be/4rLvZ5gMUg8

새로 나온 전설 브롤러인 샌디는 상대해본 결과, 단체전에서 궁극기가 확실히 OP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약점도 꽤 명확하기는 하지만, 영상에서 보다시피 팀워크가 맞는 팀을 짜서 플레이하면 상대하는 입장에서 답이 없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샌디를 얻을 수 있을까 해서 열심히 게임을 돌렸습니다만, 역시나 400점 정도 트로피를 올려도 샌디는커녕 다른 전설 브롤러들 그림자도 안 보이네요. 전설 제외한 브롤러를 다 모으고 나서 5000점 정도 올리는 동안 코빼기도 안 보인다는 건 버그 아닌가요?ㅜㅜ 그냥 브롤러 여럿을 20랭크 찍는 것에 성공했다는 점에 위안을 삼는 수밖에 없겠네요..

그리고 이번에 20랭크 찍은 브롤러들은 공략글 쓰는 것은 패스할게요. 저번에 로사 20랭크 기념 공략을 써 봤는데, 아무래도 공략 내용이 항목마다 중복되는 내용이 많다 보니, 쓰는 노력에 비해 별로 영양가 있는 결과가 안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https://youtu.be/cuFgpNfQ57c

위는 엘 프리모를 솔로 쇼다운으로 20랭크 찍은 영상입니다. 예전에는 근접 브롤러로 어떻게 솔로 쇼다운을 돌리나 싶었는데, 이제는 노하우가 쌓여서인지 오히려 듀오보다 솔로에서 더 할만한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