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85 - 스샷 정리 7

2022. 9. 11. 10:55게임/하스스톤

버프 이후 영능 누르면서 째기에 좋아진 카리엘. 뭐, 째기에 좋아졌다고는 해도 결국 기물이 잘 나와야 되는 건 다른 영웅들과 다르지 않지만요.

스캡스 1등!!!

'정의의 방어'를 상대 하수인에게 쓰면 하수인이 필드에 남아있음에도 로그에는 죽었다는 표시가 뜨네요.

수호자 수집가 2단계

수호자 초급 훈련 1단계

6966

6996

7000 돌파!

버프된 피라마드.

노가다 재미있네요.

딱뎀의 쾌감.

내가 딱뎀이면 안 쾌감ㅜ

확실히 버프된 게 많이 좋아졌네요.

던그래스프 무한증식ㄷㄷ

혈석이 4배!

한 번에 플레이어 절반이 날아가네요ㄷㄷ

사기 진작 1단계

해저 청소 2단계

퀘스트 내용이 안 보이는 버그. 경험치량으로 노즈 퀘인 건 바로 알 수 있지만요.

이게 4코라니ㄷㄷㄷ 그냥 '비용이 1 이하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정도의 효과만 추가하는 게 무난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축제와 불꽃의 군주' 퀘스트. 저거 기간 표시 버그로 퀘스트 종료 날짜가 잘못 뜨는 바람에 못 깨서 보상을 못 받았습니다ㅜㅜ

장한 새끼용 2단계!!

숨을 깊게 들이쉬고...

명예로운 죽음이라 할 수 있지 1단계

특별 혜택: 다이아몬드 등급 묶음 상품

월척의 효과가 절반으로 뚝 깎여버렸었습니다. 말 그대로 성능이 반이 되어버린 만큼 플러글이 갑자기 폐급으로 전락해버렸습니다...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닌지;;

퀘스트 진척도도 내용이 안 뜸.

달성해도 안 뜨는 건 매한가지.

원 페어 1단계

가라앉은 도시 성기사 수집가 3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