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82 - 스샷 정리 4

2022. 9. 9. 11:14게임/하스스톤

반응형

안녕로봇 경 영웅

안녕! 안녕! 안녕!

귀부인 고목껍질 영웅 세트

골드로 살 수 있다고 해서 사기는 했는데, 언제 봐도 부담되는 일러스트입니다.

뭐, 뒷면 사는 김에 1000골드로 초상화도 하나 싸게 샀다는 셈 치죠.

"난 성스러운 황금 기사를 만들거야! 그리고 온 세상에 '안녕! 안녕! 안녕!'을 외치게 하겠어!"

설정상 '깔깔대는 발명가'의 대사라고 하네요.

고대부터 지금까지 야생을 지켜온 수호자입니다. 그녀의 앞마당에서 자연을 해치다간 뒷일을 감당할 수 없을 겁니다.

전쟁의 고대정령과는 달리 평화로운 카드 게임을 즐깁니다.

공격 가능한 하수인에 초록 불이 안 들어오는 버그.

타겟팅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당연히 공격도 되고요.

대망의 투기장 11승 0패 상태.

개인적으로 투기장에서 '사절 페이린'은 부적입니다. 집어봐야 쓸 수는 없는데, 막상 또 집으면 고승을 하는 느낌?

그래서 부적의 힘으로 12승 달성!

12승 0패는 정말 힘들어요.

12승 보상. 좋게 뜬 건지 아닌지?

마법사 검투사 5단계

마법사 검투사 6단계

마법사 검투사 7단계

마법사 검투사 8단계

마법사 검투사 9단계

마법사 검투사 10단계!!!!!!!!!!

네루비안 농장 1단계

옛날 옛적 물고기 이야기

뭐랄까,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이 생각나는 네이밍입니다.

투기장 보상 팩은 흰흰파흰흰...

가라앉은 도시 악마사냥꾼 수집가 2단계

23.4.3 패치가 6월 17일 적용되었습니다.

  • 성전사 카리엘(너프)
  • 방패 분쇄(너프)
  • 번개 개화(너프)

  • 카리아 펠소울(너프)
  • 전투상처 선봉대원(너프)
  • 자갈발 놀(너프)

  • 스마이트 씨(너프)
  • 원한꼬리 세이렌(너프)
  • 깊은 바다 속 존재(너프)

  • 학교 선생님(너프)
  • 거대 트레샤돈 넬리(너프)
  • 파도 망령(너프)

  • 대지의 비늘(너프)

전부 너프밖에 없네요.

 

갈 게 많아서 기분은 좋네요.

23.4.3 패치로 2/5에서 5/4가 된 '꼬마 방울이'. 1성인데도 2성보다 얘를 집을 정도로 너무 좋아요.

조지 1등!!!

전장에서 이세라가 세다고는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잘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타렉고사를 바로 황금을 맞춰도

고취비룡이 안 나오기 때문에...

타렉이 나가 버프가 유지가 된다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아니, 그러면 타렉 너무 좋아서 퇴출되려나...

고취비룡 죽어도 안 나옴.

오히려 황금 황금 애호가 완성.

의미 없는 타이밍이 돼서야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판이넹.

이게 맞나...

싶지만 남자라면 ㄱ.

잽의 힘으로 한 번은 이겼지만

두 번은 힘드네요.

정말 이세라가 뭐가 좋단 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