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브캐시Pro [추천인: humja]

2019. 9. 17. 17:24IT/리뷰&소개

반응형

오늘 소개할 앱은 '튜브캐시Pro - 유튜브 보고 돈버는어플 끝판왕'입니다.

 

튜브캐시Pro는 리워드앱의 일종으로 설명을 읽으면 아시겠지만 유튜브를 봄으로써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예전에 소개한 유튜브 리워드앱 중 캐시튜브와 기능이 거의 비슷합니다.

 

https://hmseo91.tistory.com/65

 

유튜브 리워드앱 - 캐시튜브, 튜브캐시

2019.6.11 글 캐시튜브 추천인 : 훔쟈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pp.youtube.cash&fbclid=IwAR1hqv6-CmBBFq4KAdSWwRXDqaWmwlf6V78REYNN9Y4_Tae78bpQFUFLMY0 불러오는 중입니다... 튜브캐시..

hmseo91.tistory.com

참고로 여러 유튜브 리워드앱들을 동시에 사용해도 모두 적립 기능 사용이 가능하니, 스마트폰에 앱이 너무 많아서 무리가 가는 것이 아니라면 리워드앱 여러 개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유튜브 시청을 통해 박스가 쌓이는 속도는 캐시튜브와 똑같습니다. 하지만 캐시튜브는 한 번에 최대 300박스까지밖에 못 모으는 반면, 튜브캐시Pro는 최대 500박스까지 가능하니 좀 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후발주자라서 그런지 캐시튜브보다 박스 5개당 캐시 전환율이 미세하게 더 높습니다.

그 외 기능은 거의 동일합니다. 튜브캐시Pro에도 다른 유튜브 리워드앱들처럼 유튜브 광고 자동 건너뛰기 기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로 나오는 광고를 보는 것도 좋아해서 이 기능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5박스로 캐시 뽑기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 도박성이 강해서 그냥 차근차근 적립하는 게 낫습니다.

상품 뽑기 기능과 스토어 기능도 리워드앱인 만큼 당연히 있습니다.

상품권 등의 물건과의 교환 비율은 11:10으로, 11000캐시를 10000원어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한다면 305000캐시부터 교환이 가능한데 5000캐시는 수수료 500원 대신입니다. 예를 들어, 305000캐시를 사용해서 30000원으로 교환하는 식이죠.

이렇게 유튜브 리워드앱인 튜브캐시Pro를 소개해 봤습니다. 요즘 한국인들의 유튜브 사용량이 점점 늘어나는데, 그냥 유튜브만 보지 말고 돈도 조금씩이지만 모으면서 보세요. 앱 설치할 때 뜨는 추천인 입력란에는 'humja' 입력 부탁드립니다.ㅎㅎ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앱이 먹통이 되는 경우에는 괜히 애먹지 말고 앱 지우고 새로 설치하세요. 다시 설치해도 이전에 가입했던 아이디로 접속하면 기존에 적립해 뒀던 캐시가 그대로 남아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