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78 - 파도의 왕좌 미니 세트 출시

2022. 6. 17. 16:35게임/하스스톤

페이린의 이야기와 파도의 왕자 미니 세트가 출시됐다는데, 왕'자'가 아니라 왕'좌' 아닌가요? 뭐지???

선술집 입장원을 받은 지 얼마 됐다고 또 새 선술집 입장권으로 바꿔주네요.

공짜 2승 보상.

저 '방울이는 텍스트 번역이 이상하게 된 것 같아요. 저는 저걸 1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죽는 거라고 해석했는데, 알고 보니 피해를 정확히 1만 받으면 죽는 거더라고요. 물론 1을 넘는 피해로 체력이 0이 돼도 죽는 거고요.

여기에는 파도의 왕'좌'라고 제대로 쓰여있네요.

하여튼 파도의 왕좌는 나중에 사고 티리엘 공짜로 준다길래 이거나 받았습니다.

투사 수집가 2단계.

간만에 흰흰파파흰. 흰흰파흰흰이 아니라서 기뻐하는 게 말이 되는 건지ㅜ

가라앉은 도시 악마사냥꾼 수집가 1단계.

번폭이 그냥 3뎀이라니. 너무 사기 같아요ㅎ

그렇지만 투기장에서는 더 큰 사기를 치지 않으면 이길 수 없습니다.

3승 보상.

흰흰파흰흰. 요즘 정말 카드깡 운이 없습니다. 이렇게 운을 모으다가 다른 좋은 데서 쓰게 해주려는 건지.

가라앉은 도시 성기사 수집가 1단계.

무작위 뒷면도 있는데, 무작위 스킨도 만들어 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요즘입니다.

바르덴 던그래스프 좋더라고요. 좋은 하수인 페어를 쉽게 맞출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페어가 얼려진 상황에서 다음 턴이 되면서 리롤이 될 때 운이 좋으면 바로 황금을 맞출 수 있는 찬스가 생기더라고요.

악마덱을 플레이하면 6성 단계 상점에서 하수인을 하나 사도 상점에 하수인이 6마리가 남아 있어서 버프 손실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켈투자드의 필드. 흉합체가 없어진 게 다행이라고 해야 되나...?

1등!!!

실수로 막판에 필드 1자리 비웠지만, 그래도 승리ㅎㅎ

능수능란한 전투대장 8단계!!!

7단계에서 8단계 찍는 데 3달 정도 걸렸네요.

머리를 좀 식혀야겠어 2단계.

머리를 좀 식혀야겠어 3단계!

새로 나온 우두머리인 오주마트. 영능 효과를 보려면 필드를 무조건 하나 비워놔야 합니다.

멀록 덱과의 1 대 1 매치업.

계속 무승부 중.

황금 천보녀 리븐에 패배ㅜ

2등이라도 잘했지 하면서 체념하고 있었는데, 상대가 굳이 배치를 바꾸더군요.

떡대덱 상대로 독성 멀록 덱은 그냥 황금 천보녀+황금 리븐을 찾으면 되는데, 뭘 하는 건지 모르겠는 상대.

덕분에 1번 이기고 마지막 매치업.

승리!

1등!!!

버릴 게 없는 필드기는 하지만, 지금 생각해 보니 이미 버프도 빵빵하니까 하나 정도는 뾰족털 기사로 대체하는 게 좋았을 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