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뉴 테이스트 / 물양치 / 보복 회식

2022. 5. 2. 23:30잡담

반응형

코카콜라 제로 뉴 테이스트

요즘 코카콜라 제로에 '뉴 테이스트'라는 문구가 붙어있던데, 알고 보니 이게 맛을 리뉴얼한 버전이라고 하더라고요.

기존 코카콜라 제로의 애매한 맛을 일반 코카콜라에 가까운 맛으로 바꾼 것이라고 하는데, 절대로 안 바꾸던 맛을 금세 소비자에 맞게 바꾸고, 할인 절대 안 하던 걸 심심하면 1+1으로 팔게 된 것도 그렇고, 역시 독점보다는 자본주의 경쟁 구도가 형성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훨씬 좋네요.

제품에 대한 리뷰는 조만간 써보겠습니다.


물양치

지금까지 스케일링을 받으면서 치아 관리를 잘 하고 있다고 항상 칭찬을 받았는데, 제가 이를 하루에 두 번 이하로밖에 안 닦는데도 치아 상태가 좋은 이유를 생각해 보니 아마 물양치 덕분인 것 같습니다.

전 물을 마실 때마다 항상 물을 바로 안 삼키고 입을 한 번 헹군다는 느낌으로 가글을 하는데, 이런 습관으로 인해 입속의 큰 음식물은 물론이고 작은 찌꺼기가 거의 안 남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혹시 제가 평균적인 사람들보다 양치질을 잘 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권장되는 것처럼 하루에 세 번 이를 닦지도 않는 주제에 설마 그런 건 아닌 것 같고, 해서 결론은 이 닦기 귀찮다면 물양치를 하면 좋다는 얘기입니다.


보복 회식

거리두기가 해제된다는 내용이 발표되자마자 연달아 회식이 잡히네요.

코로나가 2년 넘게 지속된 덕분에 사회적으로 이런 문화가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했지만, 어림도 없지ㅋㅋ

회식용 노래나 연습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