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카트 /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 3차 접종

2022. 2. 4. 18:02잡담

쇼핑 카트

노브랜드에서 장바구니 형태의 카트를 처음 보고 맘에 들어서 찍은 사진.

일반적으로 익숙한 형태의 쇼핑 카트도 있습니다. 더 예전에는 철제 쇼핑 카트가 일반적이었으나 언젠가부터 안전 문제 때문인지 플라스틱 재질로 바뀌기 시작했죠.

그랬던 것이 이제는 아예 소형 장바구니 형태로 바뀌었네요. 많은 양을 쇼핑하지 않을 사람들한테는 확실히 이게 더 유용한 것 같습니다. 대형 카트에 비해서 끌고 다니기도 편리하고요. 특히, 안전성 면에서 비교가 안 되니 애기들이 끌고 다니는 광경도 종종 보이던데, 엄청 귀엽더군요ㅎㅎ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유튜브를 보는데,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광고가 뜨더군요.

 

https://hmseo91.tistory.com/1383

 

유튜브 프리미엄 / 걸음걸이 / 저금통

유튜브 프리미엄 저는 이미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1달 무료체험 사용 후기 세계 인터넷 사용 인구의 절반가량이 유튜브를 사용하는 지금

hmseo91.tistory.com

 

1개월짜리 무료 광고 띄운 지 1년이 되도록 안 쓰니 광고로 2개월짜리를 띄워준 것 같은데, 문제는 다음 동영상 자동재생 기능 때문에 화면이 전환되는 바람에 정말 2개월 무료가 맞는지를 확인을 못 했다는 겁니다.

그 뒤로 2개월짜리가 뜨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1개월짜리만 광고로 뜨네요. 전에 2개월이나 3개월 광고 뜨는 거 안 쓰다가 1개월짜리 무료 버전을 쓰고 후회했던 기억 때문에 계속 기다리고는 있는데... 설마 이거 마케팅 그물에 걸려버린 걸까요?

3차 접종

2차 접종 맞은 지 3개월이 지났다고 3차 접종 안내가 오네요.

그런데, 일찍 맞아봐야 맞은 지 6개월 지나기 전에 또 맞아야 되고, 3차나 4차 맞은 사람들도 돌파되는 이런 상황에서 뭐 하러 3차를 일찍 맞아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맞는 걸로 땡이면 모르겠는데, 맞으면 하루나 이틀 아프거나 심하면 더 오래 후유증 때문에 건강에 지장이 있을 수도 있고...

그래서 전 그냥 최대한 늦게 맞으려고요. 주위를 둘러보면 바로바로 맞는 사람들도 꽤 있는데, 6개월 이내에만 맞으면 되기도 하고, 회사에서 뭐라 하는 게 아닌 이상 굳이 나서서 맞을 이유는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