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 백로 / 블로그씨

2021. 9. 13. 09:16잡담

반응형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에게 가장 큰 힐링은 달달한 디저트에요~ 나의 최애 힐링 모먼트를 사진과 함께 보여주세요!

 

마리오 아울렛에서 3D 마사지 롤러와 함께 건진 게 하나 더 있는데, 바로 HBAF 아몬드입니다. 3봉지를 10000원에 팔길래 마침 배도 고프고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아서 사 봤는데, 존맛이더군요.

바로 인터넷으로 잔뜩 주문했습니다.

한 가지 의문점은, 'Healthy But Awesome Flavors'라는데, 어썸 플레이버인 건 동의하지만 이렇게 중독적으로 만든 게 과연 건강한 맛일까라는 겁니다.

안 그래도 인터넷으로 산 제품은 오프라인에서 산 것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한 번에 다 먹기에 딱이라서 마구 먹고 있는데, 이렇게 먹으면 확실히 건강하지는 않겠죠. 뭐, 맛있으니 됐나요.

생각해 보니, 아울렛에 옷 사러 가서 몇 시간 동안 쇼핑해 놓고 정작 옷보다는 다른 것들 얘기만 하는 게 좀 웃기긴 하네요.

하여튼 별생각 없이 맛있는 거 군것질하는 게 최고의 힐링 방법 중 하나인 듯.


From, 블로그씨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된다는 절기 백로에요! 오늘 나의 하루는 어땠나요?

 

가을 맞나요? 여전히 덥네요.

가을에도 더운 게 이상한 일이 아니게 된 지는 오래지만, 더운 날씨에 만 보를 걷는 건 너무 디네요.

비라도 그치면 좀 시원해지려나...


블로그씨

 

요즘 이 글과 같은 식으로 블로그씨 질문을 몇 개 모아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편하게 포스팅할 거리가 생겨서 나름 괜찮네요.

일로 몸이 지치고 공부로 머리도 지치다 보니 잡생각이 없어져서 따로 글감 떠오르는 것도 많이 없는데, 블로그씨가 종종 쓸만한 주제를 던져주니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