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 블리자드 / 네고왕 배스킨라빈스

2021. 8. 10. 14:59잡담

반응형

몸무게

 

허리 때문에 운동을 못 한지 3주 정도 됐는데요, 놀랍게도 몸무게가 빠지고 있습니다.

서거나 앉는 게 허리 회복에 좋지 않다고 해서 대개 누워서 뒹굴고만 있는데도 3kg 정도나 빠지더라고요.

운동 안 하는 대신에 식단 조절을 하는 것도 아니고, 술만 안 마실 뿐이지 피자나 치킨은 물론이고 곱창같이 기름진 음식들도 계속 먹는데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는 걸 보니, 혹시 몸 상태가 메롱이라서 살이 빠지는 건가 싶어 무서울 지경;;

뭐, 아마도 운동을 안 해서 근육이 빠지는 것 때문에 몸무게가 주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운동을 하면서 영 살이 안 빠져서 운동 방식을 바꿔야 하나 했는데, 나름 맨몸 운동만으로도 근육이 꽤나 붙었던 모양입니다.

 

블리자드

 

게이머라면 다 아는 소식일 텐데요, 블리자드가 망했습니다.

기업이 파산했다는 건 아니지만, 우리가 옛날부터 알던 블리자드는 더 이상 없다는 얘기죠.

 

뭐랄까, 입으로만 야부리 터는 놈들이 다 그렇지 싶네요.

맨날 저들만 깨어있는 척 잘난 척하는 놈들치고 뒤 안 구린 놈은 아직 단 한 명도 못 봤지만, 그래도 블리자드니까 혹시 싶었는데, 역시는 역시 역시군요.

제대로 된 사람들은 항상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조용히 세상을 더 좋게 만들어 나가더이다.

하여튼 20년 넘게 제 게임 인생을 갈아 넣은 회사가 이런 꼬라지로 전락하다니, 여기에 추억이 많아서 그런지 단순히 기분이 안 좋은 걸 넘어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ㅜㅜ

 

네고왕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말복엔 배라! 네고왕3 프로모션 네고 당했다!

이벤트 기간 : 2021-08-09~2021-08-11

www.baskinrobbins.co.kr

2021년 8월 9일 월요일부터 8월 11일 수요일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쿼터 사이즈를 원래 15500원에서 5500원 할인한 10000원에 사거나 블록팩을 6600원 할인해 2+2로 살 수 있답니다.

네고왕에서 새로운 시즌을 막 시작한 만큼 대형 할인 이벤트를 가지고 왔으니, 아이스크림 싫어하는 분이 아니라면 기한 내에 꼭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