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 더블 필레 오 피쉬 Double Filet-O-Fish 버거 리뷰

2021. 6. 6. 12:52음식/리뷰

맥도날드의 필레 오 피쉬는 버거 자체의 구성이 단순하다 보니 맛이 좀 많이 심심하다는 게 단점인데요, 그나마 패티를 두 개 쓴 버전은 맛이 괜찮다는 얘기를 들어서 '더블 필레 오 피쉬'에 도전해 봤습니다.

원래 세트 가격은 6000원인데, 맥런치 할인을 받아서 800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맥도날드 - 필레 오 피쉬 버거 리뷰

오늘 리뷰할 햄버거는 '맥도날드'의 신상 메뉴인 '필레 오 피쉬' 버거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2008년에 단종된 것을 레시피 그대로 재출시한 것이니 '신상'이라고 할 수는 없을까요? 가격은 단품 350

hmseo91.tistory.com

일반 필레 오 피쉬 가격과 평가에 대해서는 전에 올린 리뷰 참고하세요.

구성이 워낙 심플하다 보니 다름 햄버거들과 비교했을 때 겉보기 역시 많이 심심합니다만, 그래도 패티가 둘이어서 그런지 하나일 때보다는 비주얼이 조금은 향상된 느낌입니다.

맛 면에서도 확실히 먹을 만합니다. 패티가 하나면 전체 구성에서 빵이 양을 많이 차지하다 보니까 패티 맛이 빵에 가려지는 느낌이었다면, 패티가 두 개가 되니 패티의 식감과 맛이 다른 요소에 가려지지 않고 잘 느껴집니다.

혹시 피시버거 맛이 어떨지 궁금하다면, 처음부터 일반 필레 오 피쉬가 아닌 더블 필레 오 피쉬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