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게임추천 파판14 V5.4 <또 하나의 미래> 업데이트

2021. 5. 24. 22:53게임/파이널판타지14

반응형

추천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5월 18일, 칠흑의 반역자 확장팩의 4번째 대규모 추가 패치 v5.4 <또 하나의 미래: FUTURES REWRITTEN>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선 이번 5.4패치에서는 아씨엔 엘리디부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한 이후 이어지는 신규 주요 퀘스트 "종말의 서곡편"이 전개되는데요, 특히 이는 앞으로 예정된 6.0 확장팩 '효월의 종언'의 프리뷰라고 볼 수 있는 신규 메인 스토리라는 점에서 더욱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신규 레이드로는 v5.0, v5.2 때 공개된 '희망의 낙원 에덴: 각성편', '희망의 낙원 에덴: 공명편'에 이은 "희망의 낙원 에덴: 재생편"이 공개됐습니다.

재생편은 희망의 낙원 에덴 레이드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새로운 엔드 콘텐츠가 등장했다는 것도 중요한 점이기는 하지만, 칠흑의 반역자의 인기 NPC인 '린'과 '가이아'의 이야기가 마무리된다는 점에서 절대 빼먹고 지나갈 수 없는 파트입니다.

신규 토벌전으로는 파이널판타지7에 등장하는 지구의 수호자이자 강력한 몬스터인 '웨폰'을 오마주한 "에메랄드 웨폰 파괴작전"이 등장했는데요, 같은 웨폰이라는 점에서 v5.2에서 등장한 '루비 웨폰 파괴작전'의 후속 토벌전 시리즈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 내용 중 개인적으로 가장 눈이 가는 부분은 바로 v5.3 때 등장했던 '환 시바 토벌전'에 이은 "환 타이탄 토벌전"입니다.

환 토벌전은 기존 토벌전이 출시할 때 난이도 그대로 재현한 토벌전이 매 패치마다 돌아가면서 등장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해당 토벌전이 처음 등장했을 때의 강력함과 그것을 파훼하는 재미를 다시금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환 타이탄 토벌전 역시 뉴비와 올드비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 외에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으로 마법 소굴 같은 독특한 디자인의 배경과 함께 귀여운 사역마들이 출몰하는 "마토야의 공방"이 추가됐는데요, 특히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거대한 포크시'나 던전 보상인 꼬마친구 '또륵이'의 모습은 귀여운 외형의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맘에 드실 것 같네요.

 

파이널판타지14 V5.4 또 하나의 미래

파이널판타지14 V5.4 또 하나의 미래

www.ff14.co.kr

 

ㄴ v5.4 업데이트 노트

 

파이널판타지14(FINAL FANTASY XIV)

 

www.ff14.co.kr

ㄴ v5.4 패치 노트

 

이렇게 신규 스토리·연대기·레이드·토벌전·던전 등 메인 플레이 콘텐츠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이것들 외에도 눈부신 보물을 찾을 수 있는 "리예 기아 지하미궁 제전"이라든가 전에 공략했던 던전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자유 탐색"과 같이 일일이 설명하기에는 너무 많은 부가 콘텐츠 및 시스템 업데이트가 이뤄졌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노트와 패치 노트에서 확인해보세요.

 

파이널판타지14 모험가님께 모두 드림!

신규 업데이트 또 하나의 미래를 기념하며 깜짝 놀랄 다양한 혜택들을 모두 모아 다 드립니다!

www.ff14.co.kr

이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있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벤트일 텐데요, 당연히 이번에도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기는 유저분들을 위한 또 하나의 미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확률형 과금 요소가 없는 착한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게임답게 신규 유저를 위한 다 '드림!' 이벤트가 중!

첫째로, 유저에게 퍼준다는 취지에 맞게 3.0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까지 진행할 수 있는 60레벨까지 기간 제한 없이 무료로 게임 체험 혜택 드림! 사실 이벤트와 상관없이 파판14는 원래부터 60레벨까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유저 친화적 게임이라는 건 안 비밀

둘째로,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레벨별 장비 세트에 탈것, 의상 등 신규 유저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다수 지급하는 출석 혜택 드림!

안 그래도 육성 스트레스가 거의 없는 게임인데, 더욱 육성 난이도를 낮추는 성장 기원 아이템을 마구 퍼주는군요.

특히 7일차까지 출석할 경우 '나이트메어' 탈것을 받을 수 있는데요, 나이트메어는 극만신에서 매우 희귀한 확률로 등장하는 탈것이기 때문에 절대 이번 기회를 놓치면 안 될 것입니다.

셋째로, 빙고 미션을 진행하면 편의 아이템부터 많은 사람들이 노리는 희귀 아이템까지 지급해 주는 성장 지원 보상 드림!

빙고 보상인 '헤르메스의 신발'은 대도시 내 전력 질주 시간을 10초 연장시켜 주는 필수 편의 아이템이며, '뚱냥이'와 '큰머위 요정' 역시 모든 유저들이 노리는 필수 귀요미 수집 요소이기 때문에 보상 중 하나도 빼놓을 것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액제 이용권 구매 시 구매 혜택 드림!

30일 정액제 50% 할인 및 이용권 구매 시 7일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해 주며, 덤으로 점핑 모험록과 80레벨 장비 세트까지 정말 엄청나게 퍼주는 모습입니다.

물론 복귀 유저들과 기존 유저들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이번 기회에 경쟁 스트레스가 적고 랜덤 과금 요소가 없는 최고의 MMORPG 파판14를 주위 사람들에게 함께 플레이하자고 추천해 보는 건 어떨까요?

 

파이널판타지14

파이널판타지14(FINAL FANTASY XIV)

www.ff14.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