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페이백 이벤트로 BBQ 황금 올리브 순살 치킨 주문 완료

2021. 4. 10. 10:17음식/기타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M04T1BD) - 3000원으로 BBQ 치킨 1마리 구매 이벤트

2021년 4월 8일에 페이코인으로 BBQ 치킨 구매 시 1PCI, 그러니까 약 3000원에 치킨 한 마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코인 [BBQ] 치킨을 1PCI로! app.payprotocol.io 정가에 치킨을 구매한 다음에 1PCI를..

hmseo91.tistory.com

저번에 4월 8일에 BBQ에서 단돈 1PCI로 치킨 1마리를 주문할 수 있다는 페이코인 페이백 이벤트에 대해 소개했었죠.

저도 이벤에 참여하기 위해서 4월 8일을 기다려서 BBQ 앱을 설치하고 접속했습니다. 그런데

접속이 원하지 않습니다?

팝업창은 부들부들 전율하고 페이지 이동은 안 되는 등 앱이 먹통이더라고요.

나중에 보니 평소 대비 주문량이 100배 이상 늘어나는 바람에 로딩이 지연된다는 공지가 떴는데요, 문제는 이미 작년에 네고왕 이벤트할 때 이미 한 번 데었을 것이기에, 이번 이벤트 기획하면서 이런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는 걸 생각 못 했을 리가 없었을 텐데...

앱 평균 점수도 겨우 1.7점...ㅋㅋ;;

사람들 다 뿔났고요.ㄷㄷ

그 와중에 '알약M'에서는 BBQ 앱의 사용자 선호도가 '높음'이라는데, 대체 무슨 기준인 걸까요?

그래서 치킨 먹는 건 포기하고 저녁 차려 먹었는데요, 저녁 먹은 다음에 혹시나 해서 앱에 접속해 보니 피크 타임에 비해서는 그나마 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모습이었습니다.(위치 정보 오류가 발생하는 등 여전히 문제는 지속됨)

그래도 어찌어찌 첫 주문이라고 준 치즈볼 쿠폰도 적용하고

페이코인으로 주문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주문 당시 시세로는 22900원에 8.7코인쯤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참고로 주문하기 전에 페이코인 앱이 폰에 설치돼 있어야 하고, 페이코인 앱에 페이코인도 필요한 만큼 미리 충전해놔야 합니다.)

주문하고 배달을 기다리는데, 1시간도 더 걸리더군요. 아마 배달이 폭주해서 그런 모양인데, 어차피 저녁 먹어서 배도 부르겠다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황금 올리브 순살.

보너스로 쿠폰으로 받은 랜덤 치즈볼 6개.

황금 올리브는 프라이드치킨 중에 대표적인 상품인 만큼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좀 퍽퍽했는데, 전에 황금 올리브 순살에서 논란이 일어났던 적이 있었기에 먹으면서 조금 의심스럽기는 했네요.

랜덤 치즈볼은 '랜덤'이라고 하는 말과는 다르게 그냥 기존 메뉴에 있는 쇼콜라 2개+더블치즈볼 2개+ 고구마치즈볼 2개 구성의 모둠볼 6개 상품을 갖다 준 거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기는 했는데, 셋 중 쇼콜라 제품이 녹은 초코가 든 초코볼이라서 처음 먹었을 때 예상치 못한 맛에 당황...

하여튼 결과적으로는 주문도 어찌어찌 성공했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페이백은 21일에 지급된다니까, 제대로 지급되는지는 좀 기다려봐야 알겠지만요.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최대 50% 할인

app.payprotocol.io

참고로 BBQ 이벤트는 끝났지만, 오는 4월 14일에는 도미노피자 5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며, 페이코인을 쓰면 4월 한 달 동안은 방문포장하지 않고 배달 주문을 해도 30% 할인이 된다고 하니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애초에 제가 페이코인 가입한 이유가 저번 달 도미노피자 50% 이벤트 소식 때문이었는데요, 그 이벤트가 끝나고 또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할인 폭이 큰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는 것으로 봐서 지속적으로 페이코인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만약 페이코인 쓰실 거라면, 페이코인 가입할 때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여 1PCI를 공짜로 받고 시작할 수 있는데요, 이왕이면 리워드코드로 M04T1BD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 3 4 5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