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등 대형마트들 휴무일 정보 확인 사이트

2019. 8. 20. 19:49잡담

반응형

어릴 때 부모님과 장을 볼 때는 어린애들을 데리고 돌아다니는 게 힘들어서인지, 항상 이마트로 장을 보러 갔습니다. 어쩌면 부모님도 그 당시에는 젊어서 편하게 장을 보는 것을 선호해서 그랬던 것일 수도 있겠지만, 어린 마음에는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는 게 신기한 것도 많기도 하고 그래서 기대감이 커서 좋았습니다.

나이를 먹고서는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에 자주 가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이마트를 가려고 했더니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무일이더라고요. 당연히 미리 알아보고 갔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옛날에는 언제가 휴무일인지 미리미리 확인했는데 오랜만에 가는 바람에 잊고 있었지 뭐예요.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이마트 공식 사이트에서 이마트 각 매장별 휴무일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이마트 휴무일 정보(모바일)

https://emartapp.emart.com/menu/date_holiday.do

 

휴점일 안내

자세히 보러가기 환경부와 함께하는 모바일 영수증 캠페인 모바일 영수증 기본 발급 안내 7월부터 종이 영수증 대신 이마트앱 모바일 영수증이 기본으로 발급됩니다. ※ 트레이더스 및 전문점 포함 이마트앱 하단 영수증 버튼을 누르면 90일간의 영수증 확인 가능 종이 영수증 필요 시 계산대에서 요청 모바일 영수증만 받기 OFF 설정 시 다시 종이 영수증 발급 가능 자세히 보러가기

emartapp.emart.com

- 이마트 휴무일 정보(PC)

https://store.emart.com/main/holiday.do

 

점포찾기 > 메인

 

store.emart.com


그 외에 좀 더 찾아보니 다른 대형마트들 휴무일을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네요.

-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마트 휴무일 통합 정보

http://skstar.net/martday/

 

마트데이 -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마트 휴일(휴무일) 정보

 

skstar.net

괜히 헛걸음하지 말고 미리 휴무일 확인하고 가세요.

 

위 사이트 믿지 마세요. 홈플러스랑 이마트 정보를 확인해 봤는데, 하나도 안 맞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