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리베라 획득, 여관 10레벨, 미야·베스 뽑기, 플리트비체 해금

2021. 3. 18. 09:42게임/기타

반응형

기록되지 않은 세계 파트 2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서 리베라를 획득했습니다.

이렇게 리베라 얻은 이상 굳이 320만 포인트 쓰면서 자판기 해금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게다가 해방시킨다는 거창한 이름과는 다르게 성능도 별로 그냥저냥이라서 더더욱 해금할 이유가 없는 듯.

10000 커피 달성! 여전히 존버 중입니다.

드디어 여관 10레벨 착공! 완성되는 데만 무려 5일이나 걸립니다.

교주의 탄생

신캐 '용사교 교주 베로니카'

2021 시즌 2 가디언 패스 얼굴마담은 로레인이네요.

신캐 뽑으려고 10연차 돌렸더니 놀랍게도 확정 3성이 두 개나!

퇴마사 미야!

사이비 무당 같은 소리를 하네요.

아주 좋은 힐러랍니다. 굳굳.

다음 뽑기도 바로 이어서 ㄱㄱ.

암흑마법사 베스!

마지막 대사는 실리콘 밸리 전쟁에서 빌 게이츠가 한 말 그대로네요. 사실 그것도 대부에서 가져온 것이긴 하죠.

얘는 아예 개캐라네요. 왤케 뽑기 운이 좋지?!

3성 영웅들 말고도 1,2성 영웅들도 새롭게 얻었고, 베로니카는 못 구했지만 그것보다 훨씬 좋은 뽑기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여관 10레벨 올리는 도중에 SP가 남아서 무심코 플리트비체의 봉인을 건드려봤는데...

바로 풀리네요. '정말 봉인을 해제하시겠습니까?' 같은 경고 문구 없이 바로 봉인이 풀릴 줄이야... 애초에 이미 플비 보유하고 있어서 봉인 안 풀고 그냥 데코용으로 놔둘 생각이었는데, 큰 실수를 했습니다.

용사? 아마도 나중에 새로 나올 캐릭터에 대한 떡밥이겠죠? 아니면 이미 떡밥 풀렸나요?

신치고는 무게가 너무 가벼운데요.

하여튼 여신의 봉인을 풀었습니다

만, 즉시 히어로 크리스탈로 변환!ㄷㄷ

깔끔해졌기는 한데, 인테리어가 하나 줄었네요... 저기에 배 같은 거라도 띄울 수 없으려나요.

겨울의 성장 지원 구독 패키지 2. 2주 동안 엄청 퍼주는 거 아주 잘 받았습니다.

마니피캇 만렙 달성!

10레벨 여관 완공!

건물들이 전부 해금됐습니다.

고로 종류별로 하나씩 건물 완성했습니다. 효율 면에서는 별로라지만, 저는 그냥 자원 천천히 모으면서 데코레이션이나 예쁘게 꾸미는 게 더 좋네요.

한 가지 문제는 플비 봉인을 풀어버렸다는 거ㅜ 어차피 플비 봉인도 풀어버린 김에 균형상 자판기도 없애버릴까 싶기도 하지만, 자판기도 나름 인테리어로 나쁘지 않고... 에잉, 되돌릴 수 없는 실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