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50회 무료 뽑기 복각 이벤트

2021. 4. 10. 10:03게임/기타

반응형

요 며칠 숙제하는 거에 질려서 가디언 테일즈에 접속하지 않고 있었는데, 가테에서 다시 50회 무료 뽑기와 복각 영웅 이벤트를 한다는 광고를 봤습니다.

아, 공짜 50연차는 못 참지~

'영혼을 깨우는 소녀' 로드맵 이벤트는 어느새 끝났더군요.

대신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리우드'가 진행 중이랍니다.

패스도 2021년 시즌 3 가디언 패스로 바뀌었습니다.

뭐, 그건 그렇고 뽑기하려고 접속했으니 뽑기나 해보죠.

저번에 '퇴마사 미야'를 뽑아 둔 게 있어서 영웅 뽑기 대신 장비 뽑기로 '화조풍월'에 도전!

오!

?

'취검사 린' 전용 무기인 '홍련'이 떴네요?

노린 건 아니지만, 린도 이미 있으니 개이득입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리우드. 예전에 접기 전에 본 적 있는 이벤트 같은데, 재탕이려나요.

인베이더 퀘스트ㅋㅋ 가테하는 분들이라면 저게 드퀘 패러디라는 건 다들 아시겠죠?

이벤트 균열에 도전하려는데 보유한 포인트 보너스 캐릭터들이 뭔가 부실합니다.

결국 40레벨 던전은 보너스를 줄여서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과학자 소히 2성 +2

이튿날 뽑기.

!?

화조풍월이 떴습니다.

정말 개꿀이네요.

전무도 뽑은 김에 애들 각성도 시키고.

저 두 개 뒤로는 특별히 나온 건 없습니다.

그래도 50회 뽑기 할 때마다 좋은 거 2개씩은 얻어 가네요. 캄사합니다.

시설 생산량 전부 만족 상태에서도 생산량을 더 올리면 시간당 SP 총 생산량이 증가한다는 얘기는 저번에도 했죠.

곤듀님은 나이 먹어도 귀엽습니다. 미래미래 공주가 나온다고 해도 귀여울 듯.

'월하의 격전' 레이드.

'해군대장 마리나' 쟤 원래 악역인가요? 착한 편 아니에요??

어느새 이 게임에 출석을 100회나 했답니다.ㄷ

100회 출석도 했는데 한 달 출석 채우는 건 우습지요.

대천사 가브리엘 3성 +2

베리우드 이벤트 15000 포인트 보상으로 '무자비' 무기를 받았습니다.

'엔지니어 마리안'의 전무라는데, 태생 2성인데도 스토리상 13 영웅 중 하나라서 전무가 있나 보네요.

그리고 '무자비'라는 이름의 무기가 어떤 다른 게임에 있었던 것 같은데, 그 게임이 제가 플레이했던 게 아니라서 확실하지는 않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