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8비트 페이퍼 토이 - '8비트, 어디까지 가 봤니?!' 이벤트 당첨!

2020. 10. 20. 15:16게임/브롤스타즈

 

당첨자 발표 : 8비트, 어디까지 가 봤니?! Event ✪

즐거움이 별처럼 쏟아진다! <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8비트, 어디까지 가 봤니?!'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

cafe.naver.com

이전에 이스터에그로 8비트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때 미니게임 플레이 인증 또는 원코인 클리어 인증 이벤트에 응모했는데요, 플레이 인증 이벤트에 당첨이 됐었습니다.

그렇게 당첨이 되고 한 달 정도 기다려서 일반 8비트 페이퍼 토이 수령!

페이퍼 토이라니, 이런 걸 마지막으로 만들어 본 게 언젠지도 모를 정도로 까마득한데...

그래도 이벤트 당첨 보상으로 받았으니, 설명서 보면서 열심히 만들어 봤습니다.

여차여차해서 완성!

이런 걸 만든 경험이 거의 없다 보니, 만드는 데 2시간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

각 파츠가 큼직큼직한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작고 세세한 부분들도 꽤나 많아서 조립하는 데 힘들었습니다.

종이를 접어서 만드는 것이다 보니, 찢어지지는 않을까 조심조심 만들다 보니 시간이 더 오래 걸린 듯합니다.

또한 종이가 완전히 딱딱 들어맞는 것이 아니다 보니, 힘을 줘서 끼워 맞춰야 하는데, 그러다가 찢어지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한 것은 덤이고...

애초에 이런 페이퍼 토이 종류 자체가 조립이 쉽게 풀리지 않도록 약간 힘을 줘서 어거지로 끼워 맞추는 것이 콘셉트인 것 같은데, 처음에는 그런 걸 몰랐다가 나중에 거의 조립을 마칠 즈음이 되어서야 감을 잡게 된 바람에 조립이 많이 엉성합니다.

하여튼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