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피드 친구 추천 기능 이용 방법(추천인 코드: cu331o)

2020. 10. 20. 14:23잡담

반응형
 

캐시피드(추천인 코드:cu331o) 설치 후기

현재 캐시슬라이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캐슬 X 캐시피드 함께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 원래 캐시슬라이드에서 적립된 캐�

hmseo91.tistory.com

전에 '캐시피드'라는 리워드앱을 소개하면서 친구 추천 기능을 찾을 수가 없다고 했는데, 해당 기능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드디어 알았습니다.

캐시피드를 실행하면 여러 가지 테마의 탭을 볼 수가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해당 탭들을 아무리 뒤져봐도 친구 추천 기능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보통 친구 추가나 친구 추천 같은 기능은 '설정'이나 '내 정보'를 관리하는 공간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일반적인데, '마이피드' 탭에서도 그런 기능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버전 업데이트를 하면서 실수로 해당 기능으로 들어가는 경로가 없어져서 찾을 수 없게 된 것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미션보드' 탭 우상단에서 다른 탭들과는 다른 모양의 아이콘을 발견하고 터치해 봤는데!

친구 추천 기능이 뜨는 것이 아니겠어요... 제가 멍청해서 못 찾은 것일 수도 있겠지만, 이런 중요한 기능을 이렇게 작게 표시해놓다니ㅜㅜ

하여튼 친구 추천 기능은 미션보드 탭을 통해 들어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추천인코드로 'cu331o' 입력 부탁드려요! 매일 꼬박꼬박 캐시 품앗이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