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리뷰]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

2020. 9. 26. 00:24음식/리뷰

반응형

전에 BBQ의 '자메이카 통다리'에 대해서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때 비교용으로 언급한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원재료나 영양정보는 위와 같은데요, 영양학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칼로리가 얼마인지나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밥 한 공기가 300kcal라는데, 그걸 생각하면 310 정도야 얼마 안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포장을 뜯으면 기름이 굳어서 기름 코팅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태로는 비주얼 면에서도 이상하니, 빨리 조리법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줍니다.

닭다리만 먹기는 아쉬우니 테라도 한 캔ㅎㅎ

전자레인지로 다 데운 상태입니다. 데우기 전보다는 확실히 맛있어 보입니다만, 데우는 동안 양념이 그릇에 흘러내린 게 뭔가 아까운 느낌...

한 입 베어 무니, 잠발라야 소스 향과 스모키함이 확 느껴집니다. 기름 코팅이 되어 있을 정도로 기름 범벅이었던 것에 비해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퍽퍽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약간 매콤하거나 훈제 느낌 드는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딱일 것 같습니다.

처음 이 상품을 발견한 이후로, 닭 한 마리를 먹기는 좀 그렇지만 닭은 먹고 싶은 때마다 종종 사 먹고 있는데, 제 취향에 딱 맞습니다. 그냥 스모크 닭다리는 좀 심심한 느낌이라서 잠발라야 스모크로만요.ㅎㅎ

GS25 편의점에서 3900원에 팔고 있으니, 맛이 궁금한 분들은 가볍게 하나 사 드셔 보세요.

여담으로 폰 카메라로 하얀 빛깔의 음식 사진을 찍으면 왜 이렇게 창백하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실제로 보기에는 이렇게까지 하얗지 않은데 말이죠. 설정을 따로 해야 하는 건지, 그냥 육안으로 보이는 만큼만 찍히면 되는데,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