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리뷰]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

2020. 9. 26. 00:24음식/리뷰

전에 BBQ의 '자메이카 통다리'에 대해서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때 비교용으로 언급한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원재료나 영양정보는 위와 같은데요, 영양학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칼로리가 얼마인지나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밥 한 공기가 300kcal라는데, 그걸 생각하면 310 정도야 얼마 안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포장을 뜯으면 기름이 굳어서 기름 코팅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태로는 비주얼 면에서도 이상하니, 빨리 조리법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줍니다.

닭다리만 먹기는 아쉬우니 테라도 한 캔ㅎㅎ

전자레인지로 다 데운 상태입니다. 데우기 전보다는 확실히 맛있어 보입니다만, 데우는 동안 양념이 그릇에 흘러내린 게 뭔가 아까운 느낌...

한 입 베어 무니, 잠발라야 소스 향과 스모키함이 확 느껴집니다. 기름 코팅이 되어 있을 정도로 기름 범벅이었던 것에 비해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퍽퍽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약간 매콤하거나 훈제 느낌 드는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딱일 것 같습니다.

처음 이 상품을 발견한 이후로, 닭 한 마리를 먹기는 좀 그렇지만 닭은 먹고 싶은 때마다 종종 사 먹고 있는데, 제 취향에 딱 맞습니다. 그냥 스모크 닭다리는 좀 심심한 느낌이라서 잠발라야 스모크로만요.ㅎㅎ

GS25 편의점에서 3900원에 팔고 있으니, 맛이 궁금한 분들은 가볍게 하나 사 드셔 보세요.

여담으로 폰 카메라로 하얀 빛깔의 음식 사진을 찍으면 왜 이렇게 창백하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실제로 보기에는 이렇게까지 하얗지 않은데 말이죠. 설정을 따로 해야 하는 건지, 그냥 육안으로 보이는 만큼만 찍히면 되는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