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020년 8월 최종 결산

2020. 9. 4. 15:25게임/하스스톤

반응형

오늘의 메커니즘 1. 제가 주문을 사용하자 '압력판'이 먼저 발동해서 '의뭉스러운 2학년'이 죽었지만, 2학년의 주문폭주 효과는 그대로 발동해서 연계 카드 한 장을 제 손으로 가져옵니다.

 

노즈도르무 1등! 흉합체에 천보만 발렸다면 완벽했을 듯.

 

리치 왕 버프 받은 직후 바로 덱 트래커 티어표에서 2티어로 치고 올라온 게 신기해서 찍은 스샷.

 

뭐, 게임 시작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필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0코 영능 덕분에 지금은 자타 공인 전장 최고의 영웅이지요. 그 찐따 같던 리치왕이 맞나? 진짜 리치왕은 전설이다.

 

저는 왠지 패치스를 고르면 항상 해적이 안 나오더라고요. 자락서스를 고르면 악마가 안 나오는 것과 같은 이치일까요?

 

오늘의 메커니즘 2. '호수 트레샤돈'에게 '정면 충돌'을 사용하면, 트레샤돈의 효과가 정상적으로 발동합니다. 심지어 자기 자신도 피해를 입어 사망하기까지 합니다.

오늘의 메커니즘 3. 스샷은 안 찍었는데, 적자생존 드루 플레이할 때 '자연학 탐구'에서 '거대화' 뽑지 마세요. 왜냐하면 거대화의 효과로 6코스트가 된 하수인들이 '야수 동반자'로 안 나오거든요. 당연한 거 아니냐고요? 그렇습니다. 전 아만보였던 것입니다.

 

전장 예상 대기 시간이 13~27분이라니... 이거 망겜입니다.

 

이건 전장 매칭되다가 상대가 나갔다면서 매칭 튕기고 전장 대기 화면에서 보드판이 작게 뜨는 버그에 걸린 상황입니다. 처음 전장 나왔을 때는 여덟 명이 매칭돼도 별문제 없어서 신기하다 했는데, 요즘 들어서 매칭도 잘 안되고 문제가 자주 보이네요. 코드가 엉켰나?

 

유도라 너프당한 상태에서도 보통은 1등할 수 있는 덱을 만들었지만, 황금 브란에 치여 2등밖에 못 한 게 원통해서 찍은 스샷.

 

차원문 파티! 마법사 퀘스트 깨는 데는 좋음.

 

점수 떨어지다가 전장 평점 딱 8200을 맞췄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점수 계속 떨어져서 결국 8000점 아래로 떨어졌다는 거죠. 잘 이기다가도 두 판 정도 지면 바로 나가리되니 원... 8000점을 넘겨도 전장은 여전히 잘 모르겠습니다.

 

투기장 입장권 아직도 네 장 보유 중. 써야 되는데, 귀찮습니다.

 

2020년 8월은 다이아몬드 4급으로 마무리!

 

보상은 평소대로고요.

 

이상한 점은 추가 별이 아홉 개가 아니라 열 개네요. 이래서 8월에 5급 찍을 때도 다이아 10~6급 사이에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일까요? 원래 추가 별 아홉 개 아닌가요???

 

요그님으로 8000점 간신히 복귀!

 

요즘 전장이 상향 평준화가 돼서 사람들이 너무 안 죽어요. 네 턴 내내 무승부로만 게임이 지속되는 광경도 종종 보이고... 비글스워스 입장에서는 눈물만 나올 뿐입니다. 다행히 같이 네 명이 사망해서 점수는 아직 8000점 위지만, 그냥 순방 위주로 플레이하는 게 최선일 것 같네요. 전장은 하면 할수록 참 미스테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