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8비트 미니게임 이벤트

2020. 9. 2. 15:37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현재 브롤스타즈에서 '8비트, 어디까지 가 봤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인게임 뉴스란에서 해당 항목을 클릭해 공식 카페의 이벤트 공지에서 관련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8비트, 어디까지 가 봤니?! Event ✪

즐거움이 별처럼 쏟아진다! <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8비트, 어디까지 가 봤니?'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 가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

cafe.naver.com

8비트를 여덟 번 터치하고 나오는 이스터 에그 느낌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인증해서 이벤트에 참여하랍니다.

 

그 말대로 브롤러 선택창에서 8비트를 찾아 들어가서 잠시만 기다리면 8비트의 얼굴에 블루스크린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이때 8비트를 여덟 번 터치하면 미니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은 가로 모드로만 플레이할 수 있으니, 혹시 스마트폰이 세로 화면 고정 상태라면 고정을 풀어줘야 미니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 스테이지마다도 이스터 에그 같은 것이 있어서 그냥 플레이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없는데요, 이벤트 공지의 움짤에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힌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보기 귀찮다 싶은 분은 그냥 간단하게 영상 참고하세요.

 

이런 식의 추가 컨텐츠식 이벤트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이번 이벤트도 맘에 들어서 열심히 플레이했는데요, 아쉽게도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렉도 좀 걸리고 난이도도 좀 있어서 아직 원코인 클리어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벤트 끝나기 전까지 계속 원코인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