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영상 모음 & 2020년 8월 중간 결산

2020. 8. 22. 23:1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여섯 번째 플레이 동영상 모음입니다.

 

파이퍼 23 랭크 달성.

 

이제 PP를 거의 다 모은 탓에 일일 상품에 뜨는 상품 종류가 몇 없네요.

 

대형 상자였나? 상자를 까도 서지 PP 말고는 나오는 것도 없고요.

 

불 스타 파워 '버서커'. 분명 이 스타 파워가 발동된 불은 브롤스타즈 최강의 DPS를 가지게 되지만, 아무래도 사람을 상대할 때는 일부러 발동시키는 것도 어렵고 제대로 효과를 보기도 힘들기에 '터프 가이'보다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비 가젯 '벌꿀 함정'. 슬로우 효과가 좋다기보다는 적의 단타 공격을 한 번 막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재키 가젯 '공기압 부스터'. 이거 있고 없고에 따라 재키의 압박감이 다릅니다.

 

8월 11일 트로피 리그 종료.

 

700점대에서 만난 포코 원툴 플레이어. 브롤스타즈 맨 처음 출시됐을 때 한 브롤러만으로 500점 찍는 플레이가 유행한 적이 있었는데, 요즘도 이런 플레이어가 있네요. 문제는 기본기는 어느 정도 되지만 다른 브롤러들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건지 센스는 영 별로더라고요. 그냥 3vs3 버스로 올라온 느낌...

 

게일 15 랭크 달성.

 

'트루 실버 파이퍼' 스킨. 트루 실버 스킨 중의 하난데, 토이스토리의 '버킷 오 솔저스'가 생각나는 스킨 시리즈입니다. 아니면 동상 같기도 하고? 하여튼 작게 볼 때는 몰랐는데, 확대해서 보니까 좀 미묘하네요.

안 그래도 브롤스타즈 결산 글은 내용의 밀도가 원래 높지 않았는데, 요즘 영상 모음집을 종종 올리다 보니 결산할 내용이 더 없네요. 다음부터는 그냥 한 달 치 내용을 전부 모아서 결산 글 올려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