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챔피언십 챌린지 - 매칭 문제 개선할 생각 없나요?

2020. 8. 14. 18:27게임/브롤스타즈

2020년 8월 8일부터 9일까지 브롤스타즈에서 챔피언십 챌린지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8승 4패를 했습니다.

 

문제는 말이죠

 

왜 이런 수준 미달의 플레이어들과

 

매칭이 되는 건지 전혀 이해가 안 된다는 겁니다.

아무리 챔피언십 챌린지에서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레벨 10의 브롤러를 사용해 명목상 동등한 경쟁을 한다고 하지만, 그건 어린아이와 군인에게 동시에 총을 쥐여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동등한 경쟁이라고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물론 저런 플레이어들과 매칭이 되더라도 상대팀 역시 플레이어들의 실력이 들쭉날쭉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경기 결과는 결국 반반으로 흘러가지만, 개별 경기 내용을 보면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을 지경이네요. 일부러 트롤 행위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실력이나 개념 자체가 탑재되지 않은 플레이어들이 너무 많아요.

20000점 이상의 플레이어들만으로 이루어진 적을 상대로 구석 풀숲에서 캠핑만 하는 수준의 플레이어들을 데리고 게임을 하고 있으면, 내가 뭐 하러 이러고 있나 하는 생각밖에 안 드는데요, 그렇다고 매번 팀원을 구해서 게임을 하자니, 라이트한 게임을 원해서 플레이하는 브롤스타즈에서 그렇게까지 하기는 또 싫고요...

일반 게임의 매칭 밸런스가 안 맞는 것도 짜증나는데, 한정 모드에서의 밸런스는 말이 안 될 정도로 엉망이라니, 이런 식의 매칭 문제를 개선하지 않는다면 브롤스타즈가 망하는 건 시간문제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