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세 번째 영상 모음 & 2020년 7월 최종 결산

2020. 8. 7. 13:27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https://youtu.be/3TURieHlUz0

세 번째 영상 모음집입니다.

 

나니 10랭크

 

신규 스킨 '킹 크랩 틱'

 

브록 스타 파워 '네이팜 로켓'. 저는 '로켓 4호기'보다 이 스타 파워를 선호합니다. 근접 상황에서는 탄창 수가 하나 더 많은 것이 도움이 되기는 하지만, '로켓 스니커즈' 가젯이 있으면 브록이 적이 근접하는 위험 상황에 처하기 어렵고, 브록의 평타가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원거리에서는 적을 맞추기 어렵기 때문에 적의 움직임을 제약해 명중률을 높일 수 있는 네이팜 로켓이 여러모로 더 좋은 것 같네요.

 

보 22랭크

 

'보석 더 주세요!' 특별 상품. 보석이 상자에서 아예 안 나오니, 무조건 상점에서 살 수밖에 없다는 것이 뼈아픕니다. 하지만 당분간은 보석을 구매할 일이 없는 저로서는 상관없는 일입니다.

 

8비트 스타 파워 '보너스 라이프'. 한마디로 개사기라고 정의할 수 있을 듯?

 

트로피 진척도 18000 돌파!

 

트로피 보상 메가 상자에서는 별거 안 나오네요.

 

로사 23랭크

 

7월 21일 파워 플레이 리그 종료

 

크로우 25랭크 달성!!

 

스타 파워도 없이 첫 초딱을 달 정도로 크로우가 제 손에 잘 맞나 봅니다.

 

레온 22랭크.

 

레온 23랭크.

 

'붐박스 브록'은 아카이브로~

 

크로우 스타 파워 '맹독'. 초딱 찍고 나니 스타 파워가 나오네요. 스타 파워도 줬으니, 아예 30랭크까지 찍으라는 소릴까요?

 

'메가 비틀 비' 스킨. 틱 스킨보다 이게 훨씬 탐나네요.

 

트로피 진척도 18500

 

'원시인 프랭크'도 ㅂㅂ~

 

7월 27일 트로피 리그 종료

 

이제 무료 패스로 보석 169개 모았는데, 어차피 핀은 사용도 안 하고, 스킨도 별로 욕심이 안 드니, 다음 시즌을 위해서 보석은 킵해둘 생각힙니다.

 

125레벨을 찍으니까 '125레벨 팩'이라는 상품이 뜨는데요, 옆의 '웰컴 8월!' 상품과 동일한 가격이지만 가치가 1배 더 높습니다. 그래두 이제 이런 상자에 목멜 이유가 없으니 딱히...

 

https://youtu.be/h2GnSJPTDHA

7월의 마지막 날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발리입니다. 이런 소소한 재미가 브롤스타즈를 계속 플레이하게 되는 원동력 중에 하나인 것 같은데요, 그럼 8월에도 다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