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브롤 패스 시즌 2 '괴물들의 여름' 시작!

2020. 7. 8. 15:04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2020년 7월 6일, 새 브롤 패스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와! 신규 시즌!

 

https://youtu.be/JI5imT8wzAU

다들 알다시피 시즌 2의 명칭은 '괴물들의 여름'입니다.

 

이번 브롤 패스 가격도 저번과 마찬가지로 169보석이고, 번들로 구매하면 249보석입니다.

 

브롤 패스를 구입하자마자 '슈퍼 레인저 브록'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30티어 보상으로 크로마틱 브롤러 '서지', 70티어 보상으로 '메카 팔라딘 서지'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마지막 티어가 60이었는데, 이번에는 70이라니... 패스 끝까지 미는 데 한세월이겠군요.

 

참고로 전 시즌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상태에서 시즌이 넘어갔다면, 우상단의 '이전 시즌' 버튼을 눌러 이전 시즌 브롤 패스에서 미수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제 보니 브롤 패스를 활성화하는 것도 나름 문제네요. 저는 그나마 가끔 지르는 할인 상품으로 구매하는 보석과 무료 보상 보석을 모아서 패스를 활성화할 수 있겠지만, 현질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아예 패스를 구매하는 것이 불가능하네요.

 

전에 브롤 패스 시스템이 처음 도입됐을 때는 혜자 시스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브롤 패스가 도입되고 상자에서 보석이 아예 등장하지 않게 되는 바람에 브롤 패스를 꾸준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현질을 할 수밖에 없게 되었죠.

 

그리고 현재 브롤스타즈에서 브롤 패스는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시스템이라는 점에서, 이건 빼도 박도 못하게 현질 유도네요. 마치 브롤스타즈 버전 '아인하사드의 축복'...

 

뭐, 게임사도 돈을 벌어야지 땅 파서 먹고사는 건 아닙니다만, 브롤스타즈가 처음 출시됐을 때부터 게임을 즐긴 입장에서 처음에 혜자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었던 게임이 시간이 흐르면서 이렇게 점점 돈독이 오르는 모습이 좋게 보이지는 않네요.

 

덕분에 7월 경쟁이 시작되든 말든 의욕이 좀 떨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