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58주 차 선술집 난투 <복제하고, 붙여넣는다!>

2020. 5. 26. 14:09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20년 5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258주 차 선술집 난투는 <복제하고, 붙여넣는다!>입니다. 난투 룰은 독특합니다. 열 종류의 직업 중에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시작하면, 무작위 전설 카드 일곱 종류가 각각 네 장씩 들어간 덱을 받습니다.

 

거기에 '내가 내는 다음 전설 카드와 복사된 그 카드들의 비용이 (3) 감소합니다.'라는 효과의 '공격적인 수'라는 이번 난투 전용 카드를 세 장 받습니다.

 

'공격적인 수'는 1턴, 3턴, 5턴의 시작 시 한 장씩, 총 세 장을 받는데요, 덱에서 드로우하는 것이 아니라 그 턴이 되면 자동으로 핸드에 들어옵니다.

 

이 공격적인 수를 타이밍에 맞게 사용해 코스트를 줄인 전설 하수인을 내서 게임을 승리하면 됩니다. 또한 공격적인 수는 한 번에 여러 장을 사용하면 그 효과가 중복이 되므로 순식간에 무거운 하수인으로 필드를 채워버릴 수도 있습니다.

 

실력이 어느 정도 개입하기는 하지만, 결국 어떤 전설 카드가 내 덱에 들어있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리는 운빨 난투입니다.

 

제압기가 전무하다는 난투 특성상 단순히 무겁고 스탯이 좋은 하수인이 좋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특수능력이 있는 하수인을 잘 사용해서 승리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일찌감치 포기하지는 마세요!

 

뭐, 거창하게 얘기해봐야 결국 누가누가 기도를 잘 하냐 싸움이지만요.

 

대충 하수인 잘 깔면 이겨요.

 

그냥 퀘스트나 깨자는 느낌으로 플레이해서 어렵지 않게 2승 1패했네요. 운이 좋았습니다.

 

난투팩 운은 없었다는 건 안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