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실수 (feat. 미루는 습관)

2020. 5. 16. 22:03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2020년 5월 9일 오후 5시부터 '5월 챔피언십 챌린지'가 하루 동안 열렸습니다. 그래서 평소처럼 다음날 게임을 돌리기로 했죠. 그런데 다음날 오후 4시 30분이 되어서야 챔피언십 챌린지를 해야 된다는 게 생각이 났지 뭐예요? 허겁지겁 브롤스타즈를 키고 게임을 돌렸지만...

 

9승 3패를 한 시점에서 다섯 시가 되어 챔피언십 챌린지가 닫히고 말았습니다. 대충 한 경기에 3분이라고 가정했을 때, 20분이면 열 판 정도밖에 경기를 할 수 없으니, 당연하다면 당연한 결과네요.

처음으로 9승을 달성하고 거기에 더 도전을 할 수도 있었는데, 아쉽게 됐네요. 9승했다는 증거 스샷도 못 남기고...

 

그나마 8비트 가젯 '치트키'를 얻었다는 것에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요즘 할 일을 미루는 습관이 들어서 이런 미스를 했네요. 겨우 게임 콘텐츠를 미룬 것이기는 하지만, 이런 일이 쌓여서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기에 조심해야 할 텐데 말이죠.. 어차피 할 일이라면 미루지 않아야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