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컷] 동영상 합치기

2020. 1. 11. 12:07IT/정리&정보

2019.1.2 작성 글


먼저 반디컷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등을 통해서 반디컷 프로그램을 다운 받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뜨는 화면에서 '합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합치기 기능 외에도 자르기와 나누기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분은 참고하세요.

 

합치기 파일 목록에 합치고 싶은 동영상 파일을 추가합니다.

추가할 때 Ctrl+클릭 또는 Alt+클릭을 통해서 한 번에 여러 개의 파일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합치고자 하는 파일들을 전부 추가했다면 우측 하단의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고속 모드와 변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속 모드 변환 모드
자르기 및 구간합치기 AVI, MP4, MOV, MKV, WMV, WebM, ASF, FLV (MPEG 계열은 추후 지원)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 지원 » 자세히
파일 합치기 고속모드에서는 파일 형식이 같은 경우에만 합치기 가능합니다. 변환모드에서는 파일 형식이 달라도 합치기가 가능합니다.
무료 버전 AVI, MP4, MOV 파일에 대해서만 자르기/합치기 가능 (MP4V 코덱은 제외)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 지원
장점 1. 원본 화질 그대로 자르기/합치기 가능
2. 매우 빠른 속도로 자르기/합치기 가능
1.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 지원
2. 크기, 품질, 코덱 등의 세부 설정 가능
단점 지원되는 동영상 파일이 제한적 1. 동영상 변환으로 인한 화질 저하 발생
2. 동영상 변환에 많은 시간이 걸림

고속 모드와 변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했으면 만들어진 동영상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세부적인 옵션을 조정한 후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 개의 동영상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르기, 나누기, 합치기 모든 경우에서 만들어진 영상 끝부분에 반디컷 로고가 5초 가량 출력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동영상 합치기를 포함한 자르기, 나누기, 구간 제거하기, 구간 합치기, mp3 추출하기 방법이 동영상으로 잘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tutorial/

 

동영상 자르기, 합치기, 분할, 구간 나누기 - 반디컷

반디컷 프로그램은, 동영상에서 원하는 혹은 원하지 않는 특정 부분만을 잘라내거나 제거할 때, 동영상에 있는 소리를 mp3로 추출할 때, 여러 개의 다른 동영상을 하나의 동영상으로 합칠 때, 혹은 하나의 동영상을 여러 동영상으로 분할할 때 사용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1. 반디컷 동영상 자르기 동영상 구간 자르기는, 동영상에서 원하는 특정 구간을 잘라내어 저장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자세히 2. 반디컷 동영상 나누기 동영상 나누기 기

www.bandicam.co.kr

정품 사용기는 다음 링크 참고하세요.

 

https://hmseo91.tistory.com/21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반디컷 - 정품 버전

2019. 6. 30 쓴 글 https://blog.naver.com/ajdwk91/221432536392 [반디컷] 동영상 합치기 먼저 반디컷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등을 통해서 반디컷 프로그램을 받아서 다운 받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blog.nave..

hmseo9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