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달라란 침공 2지구 보랏빛 요새 - 주술사 요소 해금 완료!

2020. 1. 3. 22:18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6.11 작성 글


별 건 아니고 그냥 기록용 글입니다.

 

연금술사 웬디 - 등가 교환

 

작은 배낭 - 화려한 예복 - 죽은 자의 토템

 

위대한 아카잠자락 - 위대한 마술

 

치유사 조이 - 치유의 손

 

화려한 예복이 무거운 덱에서 좋기는 한데, 적당히 가벼운 덱에서는 생각보다 꽤 걸림돌이 되네요.

 

다그윅 스티키토우 - 종말의 시간 - 복제의 바나나

 

잔악무도 악당 중에서는 하가사 가장 깐깐하군요. 다른 악당들은 전부 선술집에서 느긋하게 쉬다 가는데 말입니다.

안 그래도 대사도 쓸데없이 많고 넷 중에 가장 느려서 짜증나는데, 여러모로 별로입니다.

 

오락과 가락 선술집

 

디시드라 스톰글로리 - 토템 소환

 

토콩이 - 토콩토콩

이번 '토깽이 콩콩' 코스트 버프 패치 이전에 이 보스를 깼는데, 패치가 된 지금 깨라고 하면 일반 모드라고 해도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생성되는 무기 - 작은 배낭 - 재활용하기

 

하가사는 상사로 절대 만나기 싫은 타입입니다.

 

아, 알았다고요.

 

부관 신클래리 - 문을 지켜라!

 

하가사는 나름 개 애호가인가 봅니다.

 

라반토르 - 용암 트림

 

참견쟁이에, 불평만 많고, 중2병까지 있다니, 노답 3종세트 완성이네요.

 

파멸자 주라마트 - 공허 속으로

 

하하!

 

늪지 덱

 

무작위 주술사 덱

 

생기 영웅 능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