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019년 6월 4일 버프 업데이트 - 기계의 반격

2020. 1. 3. 19:11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6.6 작성 글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2992997/6-4

 

하스스톤 업데이트 – 6월 4일 – 기계의 반격

폭탄광 붐이 설계도를 다시 손봤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인 기계의 반격으로 선술집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알아보세요!

playhearthstone.com

6월 4일에 '기계의 반격' 업데이트가 진행됐습니다.

하스스톤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의 버프 패치가 진행이 되었지만, 오류 때문에 패치 당일에는 모바일 버전에서는 패치 혜택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PC 버전으로 정상적으로 계정에 패치 효과를 받으면, 모바일로 접속하려고 할 때 오류가 일어나서 모바일 하스스톤을 이용할 수가 없었죠.

 

https://kr.forums.blizzard.com/ko/hearthstone/t/topic/483

 

[공지] 투기장 이용 불가 및 모바일 업데이트 현황 안내

금일 진행된 하스스톤 업데이트 이후, 투기장과 관련하여 오류 사항이 발견되어 현재 수정 작업을 위해 일시적으로 투기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수정 현황에 대해서는 이 공지를 통하여 업데이트 드릴 예정이니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6/4 오후 3시 업데이트 현재 투기장에서 발생하던 오류 현상의 수정이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용 14.4 패치 업데이트는 현재 작업 중에 있으나, 내일 새벽 1시를

kr.forums.blizzard.com

이에 6월 5일 업데이트를 진행해서 모바일에서도 정상적으로 기계의 반격 버전 하스스톤을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업그레이드! 박사 붐이 계획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7월 1일까지 하스스톤에 접속하면 '7ㅏ-르-7ㅔ' 황금 전설 카드를 박사 붐으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가르게는 팩에서 나오지 않기 때문에, 따로 가르게를 만들기 위해 1600가루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반드시 기간 내에 하스스톤에 접속해야 합니다.

 

업데이트가 적용된 지 하루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버프 패치 덕분에 정규전 메타는 이미 혼란해졌다고 합니다.

당장은 콩콩이 도적의 위세가 장난이 아니라는데요, 아마 콩콩이 도적을 중심으로 그것을 카운터치는 덱들이 이후의 메타를 구성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버프를 받은 카드들은 '주목할 카드'라는 새로운 카드 목록에서 따로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이렇게 버프를 한 것에 대해서 자랑하고 싶었으면, 왜 진작에 버프 패치를 진행하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하여튼 버프가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게 게임이 건강한 것일 테니 긍정적으로 바라봐야겠죠. 하스스톤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