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4월 5일 업데이트 - 야레기통 인정 패치?

2019. 12. 18. 00:28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4.5 작성 글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2938499/4-5

 

하스스톤 업데이트 – 4월 5일 – 어둠의 반격

이번 업데이트로 악의 연합 잔.악.무.도.가 칼을 갈고 졸개들을 소집하고 지팡이를 모으며 4월 10일에 출시될 어둠의 반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playhearthstone.com

어둠의 반격 확장팩 출시를 앞두고 하스스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지금 접속하면 신규 전설 대마법사 바르고스를 미리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덱들이 다 고착화돼서 덱에 넣을 자리가 없지만, 확장팩이 나오면 확실히 사용될 잠재력이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 안드로이드 기기로 접속하면 '군단의 계략' 카드 뒷면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안드로이드 기기를 가진 하스스톤하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받아야 합니다.

 

또한 덱 완성하기 기능이 보강됐습니다.

'이제 덱 완성하기 기능을 사용하여 덱 선택 화면에서 클릭 한 번으로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라는군요.

 

그런데 이상한 점이 야생 덱을 자동으로 정규 덱으로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됐다는 겁니다.

야생을 야레기통이라고 인정하는 시스템을 넣은 것이라고 봐도 되나요?

 

야생 비취덱을 이렇게 정규 덱으로 전환하니까,

 

말리 드루 덱으로 변했습니다.

처음에는 야생 덱을 정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건가 하고 생각했는데, 이런 식이면 뭐 하러 이런 기능을 추가한 건지 모르겠네요. 야생을 막상 만들기는 했는데, 그에 대한 대책이 없으니 하지 말라고 하는 걸까요...

 

자동 전환된 말리 드루 덱을 돌리다 보니 몇몇 선택 카드의 아트 업데이트가 진행됐다는 걸 알았습니다.

게임의 수익과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음에도 게임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일부러 진행하는 이런 식의 업데이트는 항상 환영입니다.

업데이트된 카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천벌, 육성, 별똥별, 야생의 힘, 자연의 징표, 비취 우상, 살아있는 뿌리, 까마귀 우상, 어둠의 속삭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