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할로윈 축제 - 선술집 난투 울둠의 공포 3주 차 <귀신 들린 회전목마>

2019. 10. 26. 12:39게임/하스스톤

반응형

할로윈 이벤트도 이제 3주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사실 할로윈이 10월 31일이라서 할로윈 이벤트는 오랫동안 진행했지만 할로윈 날짜 자체는 아직도 며칠 남았는데, 그 때문인지 이번 이벤트가 마치 블리자드 특유의 예고의 예고의 예고 같은 느낌도 듭니다. 물론 할로윈이 블리자드가 만든 건 아니지만요.

 

3주 차 난투는 '귀신 들린 회전목마'입니다. 이번 난투는 9직업 중 아무 직업이나 선택해서 돌리면 됩니다.

난투가 회전목마 콘셉트다 보니, 매 턴이 끝날 때마다 하수인들이 이동을 합니다. 내 필드 위의 하수인이 상대 필드로 넘어갈 수 있고, 내 턴이 돌아오기까지 이동이 두 번 이뤄지기 때문에 잘 생각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선공이면 시계 방향, 후공이면 반시계 방량으로 회전 방향이 반대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주의해야 합니다.

첫판을 이기면 오리지널 카드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추가로 공포마를 100회 죽이고 다시 소환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포마 100회 소환이 어려울 것 같지만, 이 난투의 공포마는 효과 변경 전의 공포마이기 때문에 한 턴에 많은 수의 공포마를 죽일 수 있어서 생각보다 100회까지 걸리는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음이 잘 맞는 상대와 만나면 한 게임만에 공포마 100회 소환이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상대도 승리해서 오리 팩을 받아야 한다는 등의 이유 때문에 아무래도 한 게임만에 목표 달성은 어렵네요.

하여튼 이번 난투는 그리 특별할 것도 없지만, 직접 덱을 짜지 않는 식의 난투니만큼 무난하게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