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300 전장봇 출동!

2022. 11. 26. 12:36게임/하스스톤

드디어 300번째 하스스톤 글입니다!

하스스톤을 플레이한 지도 대략 8년이 다 돼가고, 글쓰기도 100번을 3바퀴나 돌렸다니, 진짜 질리도록 오래 붙잡고 있네요. 뭐, 지금의 저한테 하스스톤은 전장 에뮬레이터가 된 지 오래지만요.

 

https://hmseo91.tistory.com/1937

 

[하스스톤] #297 전장 홀릭

​ 전장의 길 31레벨 보상 - 타락한 비전 특급 타격 효과 ​ ​ 15레벨 보상 희귀 타격 효과에 이은 특급 타격 효과입니다. ​ 상대에게 아무리 큰 대미지를 줘도 항상 1단계 효과만 나와서 밋밋했

hmseo91.tistory.com

 

이번 글 제목은 거의 봇 수준으로 전장만 돌리고 있기도 하고 저번에 봤던 업적명이 생각나서 저렇게 지어봤는데요, 여전히 이니봇이 뭘 가리키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얼굴 없는 사도

가끔 운이 따라주면 좋겠지만 딱히 실전성이 있는 하수인은 아니고, 그냥 초중반에 스탯이 좋아서 쓰기에 무난한 정도입니다.

우연히 전장에도 감정 표현 차단 기능이 생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언제 생긴 걸까요?

플레이어 한 명 한 명이 아니라 전체를 한 번에 차단하는 것밖에 안되지만, 없는 것보다는 좋죠.

500 이벤트 경험치 보상 - 여군주 바쉬 전장 감정 표현

굳이 연계 퀘스트를 전부 깰 필요 없이 그냥 일퀘만 깨도 이벤트 최종 보상까지 받을 수 있더군요.

할로윈 바쉬

1턴 플레이를 하고 잠깐 딴 거 하다가 화면을 다시 봤는데 조는 새끼용 공격력이 하나도 안 올라갔더군요.

아마 조는 새끼용 미러전이 발생했던 것 같습니다.

이 무슨 단데기 미러전도 아니고ㄷㄷ

오랜만에 리노 영능을 좋은 데다가 쓰는 데 성공했습니다.

굶주린 지옥박쥐까지 찾고 4걸어다니는 요새 ㅋㅋ굳

섬뜩한 가면하고 시너지 너무 좋네요.

리노 1등!!!

필드를 바꿀 필요가 없어서 새로고침만 계속 눌렀습니다.

화이트메인 참 잘 만든 하수인이네요.

숨겨진 보물창고도 좋네요.

드렉타르로 첫 1등!!!

무난무난데스.

내가 조금만 더 성장하면 상대를 이길 수 있는 경우라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이렇게 켈투랑 매칭돼서 상대한테 시간을 주는 건 전혀 달갑지 않습니다.

다행히 1등!!!

젊은 거먹눈 멀록은 너프를 더 해야 될 것 같기도 하고...

생훔으로 훔친 켈투자드

로 케른 살리기. 클래식 뽕이 차오르네요.

이벤트 퀘스트 전부 완료!

1000 이벤트 경험치 보상 - 밴시 티란데 영웅 스킨

밴시인 티란데의 영혼은 평온하게 잠들지 못합니다.

실라스 1등!!!

퀘스트 생긴 이후로 멀록이 아무 생각 없이 1등하기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섬뜩한 가면+ 무한한 동전

= 풀 핸드

 

티케투스 보상을 받을 수가 없네요;;

허드렛일 약골과의 시너지는 환상적입니다만, 얼방을 그냥 날리는 건 좀...

뭐, 1등했으면 됐죠!

게임 끝날 때까지 발광비늘 한 장이 안 나오네요.

4아티사 미러전

2황금 아티사지만 황금 망꾼+황금 거먹눈 상대는 무리데스.

이 정도면 어디 가서 잘 안 꿇리는데, 아쉽.

급습+양산 역시너지 오지네요. 왜 저걸 고른 거지ㄷㄷ

정화된 파편을 처음 사용해 봤습니다.

얼어붙은 분신으로 자이렐라 두 장 받고 정화된 파편 먼저 뽑아서 이겨버리기~

https://blog.naver.com/ajdwk91/222868326273

전에 프레스톨 드루로는 아무리 똥꼬쇼해도 실패했던 걸 이렇게 성공하네요.

계속 무승부하던 중 갑자기 따봉을 날리는 상대.

이길 수 없다고 판단한 건지, 질렸는지 나가버렸네요.

도망가지 마! 맞서 싸워!

리노 1등!!!

이번엔 리노 영능을 박쥐에 썼습니다.

투기장이 일시적으로 막혔었습니다.

발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네요.

100레벨 보상은 여전히 못 받는 중.

통신 오류 때문에 20분째 매칭을 잡는 중. 보통은 다시 매칭을 잡으면 해결되는 문제지만, 언제까지 룰렛이 돌아가려나 싶어 한번 기다려봤습니다.

업적 깬답시고 길고양이를 열심히 키워봤습니다.

그랬더니 길고양이 토큰인 얼룩고양이의 스탯을 올리는 거더군요...ㅜㅜ

앞글에서 말했던 화살표가 새로 퀘스트를 받을 때도 표시되더군요.

뭔가 해서 눌러봤더니

자동으로 정규전 대기 화면으로 넘어가는 버튼이었습니다.

정규전 플레이하는 사람이 줄어서 이런 조치를 한 걸까요?

피해자 유령 덕분에 처음 만들어보는 황금 초소형 로봇.

그 덕분은 아니지만 하여튼 1등!!!

막판 직전에 천상의 기계멀록이 합쳐져서 이길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승리했습니다. 생각도 못 했는데, 피해자 유령하고 궁합이 안 좋네요.

돌풍날개 1등!!!

잽이 양산으로 은신된 하수인도 공격을 하는 덕분에 승리했습니다.

 

인기 없는 친구들 2단계

그대로 멈춰라! 2단계!!

광폭과 친구들 3단계!!!

광폭 효과 100회 발동 보상 - 황금 일꾼

7대 죄악 2단계

스톰윈드 주술사 수집가 3단계

같이 가실 가시멧돼지 3단계

전사 검투사 1단계

전사 검투사 2단계

전사 검투사 3단계

보물을 위하여! 2단계

보상의 길 방랑자 6단계

서리늑대 서열 정리 3단계!!!

나락의 주인 1단계

해산물 투척 3단계

나락의 주인 2단계

계약 완료 2단계

나스리아 성채 중립 수집가 5단계

아즈샤라의 군대 2단계

나가 200회 소환 보상 - 황금 분쇄집게 집행자

여기에도 카드가 있네 1단계

리콜 대박

모선으로 기계 75마리 소환 보상 - 황금 모선

심해 속에서 벌어지는 일 1단계

심해 속에서 벌어지는 일 2단계

사제 검투사 2단계

사제 검투사 3단계

사제 검투사 4단계

사제 검투사 5단계

아옳옳 아옳옳옳! 4단계

멧돼지 천국 2단계

대박 나거나 쪽박 차거나

주간 도전 6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