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보상의 길 100레벨 영웅 스킨 수령 버그

2022. 11. 26. 11:54게임/하스스톤

이번 보상의 길도 100레벨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보상으로 밤그림자 발리라를 받으려고 했는데, 스킨 수령이 안되더군요.

혹시 100레벨이 안 찍혔는데 오류로 100레벨로 보이는 건가 했지만 업적도 정상적으로 클리어되어 있는 상태고, 통신 문제인가 해서 재접속도 해봤지만 여전히 보상을 받을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혹시 모바일 환경 문제인가 싶어서 PC로도 접속해 봤습니다.

하지만 PC에서도 확인 질문까지는 정상적으로 진행되지만

'확인' 버튼을 누르면 질문창만 사라지고 아무 반응이 없는 상태입니다.

앱을 재설치해도 안 돼서 하스스톤 인생 처음으로 고객센터에 문의까지 해봤습니다.

금요일 오후쯤에 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휴일인 토요일 오전에 받을 정도로 이슈가 되는 상태인 건 알겠는데, 다른 유저들도 같은 문제를 겪고 있다는 것만 알 수 있을 뿐 해결책은 제시해 주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https://us.forums.blizzard.com/en/hearthstone/t/246-known-issues/97048

 

24.6 Known Issues

Hello all, Patch 24.6 is now live on desktop and mobile. Follow this post for details on known issues being tracked with this patch. The issues we’re tracking this patch include: • [Resolved] The team is aware that some Amazon users are having issues i

us.forums.blizzard.com

답답해서 여기저기 뒤지다 보니까 미국 포럼에서 그 내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25.0 패치 때 해결해 줄 거라네요.

뭐... 하스스톤 유저로서 대부분은 버그라는 것도 알고, 게임사 측에서 해당 문제를 인지하고 있고 곧 해결될 거라고 하니까 그 부분도 기다리면 되니 괜찮지만, 11월 8일에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을 11월 12일이 됐는데도 같은 회사의 고객지원팀에서 모르는 건 대체 뭐죠? 그것도 한참 이슈가 되는 내용인데 말이죠.

아니, 이게 다 근본적으로 패치 내용을 중구난방으로 올려서 거잖아요... 제발 이런 내용은 토론장이 아니라 패치 노트에 좀 모아서 올리라고요... 자잘자잘한 업데이트를 다 올리게 되면 너무 내용이 많아진다면 게시판을 따로 독립시키던가... 대체 왜 패치 관련 내용을 토론장이나 외국 포럼까지 가서 찾아봐야 하냐고요... 홈페이지 인터페이스가 착한 것도 아니고... 다 필요 없고 그냥 인게임에서 패치 노트 볼 수 있게 해달라고요... 그놈의 인디겜 타령 좀 그만하고요... 이걸 왜 내가 일일이 찾아보고 있어야 하는지 생각하니 갑자기 화나네!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