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99 - 24.6 패치. 할로윈 축제의 기사들

2022. 11. 26. 12:14게임/하스스톤

반응형

이제 아라나는 하수인을 한 마리만 사도 바로 다른 하수인이 생성돼서 빈자리를 채우게 됐습니다. 따라서 정지장 정령은 아라나에게 의미가 없는 하수인이 돼버렸습니다.

귀신 들린 회전목마 선술집 난투를 하는데, 어째서인지 후공인데도 동전을 안 주네요ㅡ.,ㅡ

그래도 1승은 챙겼지만... 등급전에서 이런 걸 겪었으면 화났을 듯.

데나트리우스 1등!!!

전장을 그렇게 돌려도 폭탄로봇 스탯을 이렇게 높게 키우는 일은 거의 없었는데,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됐네요.

전장의 길 완료!

네, 압니다. 대부분은 버그겠죠.

패스 없이 전장의 길을 완료한 바로는 전장 시즌 패스 굳이 없어도 상관없다는 생각입니다. 그냥 재미있는 영웅을 못 고를 확률이 좀 더 느는 페널티 정도랄까요.

버그 3. 퀘스트창에 구멍이 뚫림.

2022년 10월 시즌은 골드 4로 종료.

골드 등급은 보상도 소소합니다.

추가 별 개수가 점점 줄어듭니다. 정규전 좀 돌려야겠어요.

젤리스워스 씨. 귀엽네요.

https://youtu.be/Aw7Gs91pQ4o

 

귀여운 건 귀여운 거고, 옛날에 로봇 치킨에서 만든 구미 베어 패러디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가져와봤습니다.

조지나 바쉬도 아닌데 이게 되네요.

데나트리우스 또 1등!!!

천보 독성 멀록 날먹 시절이 그리워지는(?) 구성입니다.

잔다이스 1등!!!

스탯빨ㅎ

아무 하수인도 안 사고 닷지하면 기록이 이렇게 뜨네요.

리치왕의 진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노스랜드로 출격! 이벤트 퀘스트

대기 화면에서 가만히 있으면 초록색 뭔가가 날리면서 추운 겨울바람 소리가 들리게 됐습니다.

편지가 왔습니다.

할로윈 축제의 기사들

할로윈은 지났는데? 흠...

하여튼 11월 3일부터 13일 동안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치왕의 진군과 아서스의 길 세트를 예구할 수 있습니다.

배틀 배쉬?

처음 한 번은 공짜로 시도할 수 있습니다.

뱀머리 바쉬 특급 스킨 획득!

욕심인 건 알지만, 첫 빠따로 전설 보상을 얻을 수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보상을 전부 챙기려면 상품을 사고도 순방을 해야 되네요? 순방이란 게 어려운 조건은 아니지만, 귀찮기만 한 조건을 굳이 거느니 그냥 상품을 주는 게 낫지 않았을까 싶네요.

 

뱀머리를 똑바로 쳐다보고 살아남은 이들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할로윈이라고 이중 직업 투기장도 진행 중입니다.

2코 강타 개사기...

와 니엄멀!

와 고간포!

옛날 카드들이 변경된 건 볼 때마다 너무 어색합니다.

최고의 스타트 핸드.

퀘스트 칸이 원래 네 칸 아니었나요? 그리고 주간 퀘스트 아래 화살표는 뭘까요?

왕쥐 - 왕들의 이야기

24.6 패치로 전장이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조는 새끼용

엘리스 스타시커 - 선임 탐험가

제루스의 정수

침착한 정찰병

납치용 자루

? 뭐지, 버근가?

신규 퀘스트라고 다들 이것만 고르네요.

뻣뻣갈기 재활용 제작사

걸어다니는 요새

하수인뭉치

바네사 밴클리프

취조관 화이트메인

불순함

희미해지는 증거

죄악의 몰락지 메달

불안정한 독

황금 취조관 화이트메인은 3배 빠르지는 않지만, 피해를 3배로 증가시킵니다.

제루스 단점이 이번 턴에 쓸 수 없다는 거였는데, 내 턴이 끝날 때 제루스를 얻으면 다음 턴에 쓸 수 있으니까 좋네요.

 

아니... 조삼모산가?

이러나저러나 결국 쓸만한 하수인으로 변하지 않으면 1골드일 뿐이라는 점은 그대로입니다.

멧돼지의 예언자가 스탯이 줄고 도발만 달린 줄 알았더니, 가시멧돼지를 낼 때마다 혈석을 주더군요. 새로 추가된 뻣뻣갈기와의 시너지를 위해 도발만 붙은 줄 알았더니, 엄청나게 상향됐습니다.

황금 망치

간수 - 룬 강화

이런 필드는 전장 그렇게 오래 하면서도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연기나는 총이 아즈샤라랑 은근히 시너지가 좋네요.

나중에 재접하니까 그제야 이번 컨셉에 대해서 설명해 주네요. 이것도 버그일까요.

100 이벤트 경험치 보상 - 리치 바즈하이알 전장 감정 표현

숨겨진 보물창고

투기장을 하는데, 상대가 1턴에 톱니장인을 내고

2턴에 유전자 재결합사를 사용했더니

다시 톱니장인이 나왔습니다.

원래 유전자 재결합사 메커니즘상 다시 같은 하수인이 나올 수 있는 거였군요? 사스가 국어겜ㄷㄷ

나가 나가신다 3단계

정령의 정수 2단계

맞서거나 도망가라 3단계

기계화 시대 2단계

손이 꽁꽁꽁 1단계

활활 불타 버려라! 4단계

나스리아 성채 도적 수집가 3단계

나스리아 성채 사제 수집가 3단계

핏빛 사건 5단계

서로 다른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135장 수집

사망보험금을 이것보단 많이 줄 줄 알았는데요.

파격적인 파도 2단계

악독한 악마 3단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