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88 - 나스리아 성채 살인사건 출시 (스샷 정리 9)

2022. 9. 13. 10:27게임/하스스톤

반응형

8월 3일 나스리아 성채 살인사건 확장팩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보상의 길: 나스리아 성채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와 '핀리 경' 용병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팩 까다 보니 '돌장인'이 떴습니다. 토템 덱이 흥하면 괜찮겠지만, 지금 돌아가는 걸 보면 아무래도 이번 확장팩 동안은 힘들 것 같네요.

언제 받아도 기부니 조흔 무료 입장권!

24.0 패치로 추가된 '강도왕 토그왜글 - 완전범죄'

5등밖에 못해서 딱히 코멘트할 건 없...

퀘스트 이렇게 아슬아슬하게 못 깨면 은근 짜증이 납니다.

10연승으로 로카라 1등!!!

20레벨 보상은 '임프의 왕 라팜'을 받았습니다. 라팜 얘도 정말 질기네요. 오리지널 캐릭터 생명력이 이렇게 오래 가다니, 캐릭터 잘 뽑기는 참 잘 뽑았어요.

두억시니 방어도가 0이네요. '멀록 바다사냥꾼'도 없고 '길고양이'도 못 쓰는 두억시니가 어떻게 1티어인 거죠??? 혹시 제가 아만보라서 잘 모르는 건가요ㅜㅜ

브란 1등!!!

이번에는 토그왜글로 1등! 1등을 했으니 코멘트할 권리가 생겼다고 봐도 되겠죠?

얼핏 보면 영능이 비싸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오히려 골드를 유연하게 쓸 수 있게 하네요. 살 게 둘 이상 있으면 무조건 영능 누르는 게 이득이고, 하나만 있어도 딱히 손해 볼 건 없습니다. 페널티 없이 그냥 좋아요.

전장: 차오르는 추리력 감정 표현

황금 묶음 상품: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복제하고, 붙여넣는다!

패치스 개꿀ㅋㅋ

말체자르가 있으면 덱에 20장을 섞어 넣습니다ㄷㄷ

와우! 황금 '빛의 수호자 우서'!

령이다~ 령이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령이다~

'천상의 별빛' 카드 뒷면 획득!

갤리윅스 1등!!!

반응형